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쌩얼로 차마 진실의 거울 앞에 못앉겠어서 꾸역꾸역하구 가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듀 ㅋㅋ 생얼로 보면 무슨 머리든 ㅂㄹ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하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래서 마스크만 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아서 쌩얼+마스크 로가,,,헤헤
미용실 오래걸려서 보통은 다른약속 안잡으니가. . .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외모정병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갠적으로 외모정병이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 했는데 생얼이여서 만족 못할까봐
화장하고 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 정병까진 아닐걸 나 어릴때부터 가던 미용실 아직도 가서 쌩얼일때도 있고 풀메일때도 있는데 진짜 머리 다 하고나서 차이가 당황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 다 하고 가면 머리 드라이까지 싹 다 하고 거울 봤을 때 너무 만족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럼 뭔 머리를 해도 안 예뻐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
23:10 l 조회 1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1
23:09 l 조회 12
쿠팡 알바 첨 갈 때
23:09 l 조회 2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
23:09 l 조회 9
언니 나 모르노 5
23:07 l 조회 24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2
23:07 l 조회 11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
23:07 l 조회 3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23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6
23:06 l 조회 40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7
23:06 l 조회 37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5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1
23:06 l 조회 26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2
23:06 l 조회 8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8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3
23:06 l 조회 79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2
23:05 l 조회 7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3
23:05 l 조회 17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5
23:05 l 조회 27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7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1
23: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