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실제로 보면 보통 살짝 날씬인데

사진상으로 얼굴에 살도많고 토실토실해보여서 

49-50까지 빼려고 

웨딩드레스는 말라야 이쁨 특히 미카도,,,ㅠ

비즈가 오히려 살 가려주고 날신해보이는데,,,본인은 미카도실크가 너무입고싶어서 살빼려규  

대표 사진
익인1
본식 몇달 남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헛 많이 남았는데, 벌써 다이어트 하는구나 금방 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벼락치기가 안돼서ㅠ 걍 꾸준히 관리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 스펙으로 다이어트 포기하고 그냥 입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근데실제로 보기엔이쁜데 난 좀 말라보이고싶어서 ㅋㅋㅋㅋㅋ웨딩촬영이야 포토샵하면 그만인데 본식땐 아니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하면서 내가 너무 날카로워져서 별거 아닌거에도 남편한테 화내고 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본식도 추가금내고 수정하고 꺌끔하게 포기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꼭 성공하길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화이팅 ㅎㅎ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
20:57 l 조회 1
남자 눈썹 문신은 왤케 갸륵해지는 느낌이지...
20:57 l 조회 2
대기업이 저렇게 줄줄이 파산하는거 넘 무섭다....
20:57 l 조회 6
개좁은 오피스텔에 움직일게 뭐있다고 발망치달고 걸어다니는거야
20:56 l 조회 5
와 갑자기 비 엄청 온다
20:56 l 조회 4
나 ㄹㅇ 화가 많아서 트위터에 맞는말하는 계정 있는데
20:56 l 조회 6
팔란티어 너 뭐하는 잡주니
20:56 l 조회 7
모기 알레르기인 사람에게 여름이란
20:56 l 조회 5
스탠딩 티비 쓰는 익들 화질 중요해??
20:56 l 조회 2
키티 잠옷 정보 찾는 거 도와주라!!
20:56 l 조회 7
마르고 체구 작으면 좀 작아보이나??
20:56 l 조회 4
요즘 예쁜사람 진자 많다... 1
20:56 l 조회 11
신입이면 첫회식때 2~3차 다 가야되나? 1
20:56 l 조회 7
월드컵 관심 없으면 회사에서 대화에 끼기 힘들겠지??2
20:55 l 조회 8
직장인들아!!!!!
20:55 l 조회 9
공간디자인 이쪽일은 전공자 아니면 못해???
20:55 l 조회 5
선물 둘중에 뭐가 나은 것 같앙1
20:55 l 조회 9
간호사 EMR입력 행위 무면허 의료행위로 처벌...
20:55 l 조회 12
간호사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
20:55 l 조회 5
신발 둘중에 뭐가 좋을까 1
20: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