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보면 보통 살짝 날씬인데
사진상으로 얼굴에 살도많고 토실토실해보여서
49-50까지 빼려고
웨딩드레스는 말라야 이쁨 특히 미카도,,,ㅠ
비즈가 오히려 살 가려주고 날신해보이는데,,,본인은 미카도실크가 너무입고싶어서 살빼려규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실제로 보면 보통 살짝 날씬인데 사진상으로 얼굴에 살도많고 토실토실해보여서 49-50까지 빼려고 웨딩드레스는 말라야 이쁨 특히 미카도,,,ㅠ 비즈가 오히려 살 가려주고 날신해보이는데,,,본인은 미카도실크가 너무입고싶어서 살빼려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