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15만원 운동화 고민하고 산다는 글 보고 급 궁금해졌는데(나도 운동화 한달은 고민하고 사!ㅋㅋㅋㅋ)네일은 안아까워??나는 네일 너무 좋아하는데 항상 아까워서 ㅠㅠ근데 생각보다 네일 엄청 많이 하고 다니잖아 거의 5명 중 1명꼴은 하고 있는거 같은데네일은 운동화보다 확실히 사치지만, 운동화보다는 훨싼... 다들 네일은 자주하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