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못버는것도 잘버는것도 아닌,,
올해 6월이 딱 3년되는 날이라 곧 연봉협상 할건데
280이면 적당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부럽다~~ 난 8년차인데 21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은거같아! 근데 3년차에 대리달아?
연봉 10프로 넘게 올려달라한디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대리긴해!!! 올해 들어오면서 대리됐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협상 좀 빡센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 2022년 180으로 입사해서 지금 250된거긴한데 280까진 넘 욕심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24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7
손톱 김?
06.22 23:59 l 조회 8
익명이라서 말하는데 진짜 싫어하는 이성 말투목소리 있음4
06.22 23:58 l 조회 33
26살이면 캥거루족 많아?7
06.22 23:58 l 조회 17
근데 지금 쉬었음청년 많은거맞지? 뭔가 주식시장이랑 상반되네3
06.22 23:58 l 조회 33
부모님에게서 나의 똥같은 성격을 발견했을때☠️☠️
06.22 23:58 l 조회 8
릴스 올렸는데 조아요 보다 공유가 더 많은.거 뭐임
06.22 23:58 l 조회 8
아빠는 어쩜 집안일을 남 일처럼 대하지
06.22 23:58 l 조회 6
솔로지옥 희선
06.22 23:58 l 조회 58
난 하닉 담금질도 안 해봐서 다행이다
06.22 23:58 l 조회 22
하닉 사고 싶은데 시드 없어서 못 사는 사람 있니 (샀는데 일찍 판 사람 말구)
06.22 23:57 l 조회 23
공시 재시하면 책 싹다 다시 사야하나
06.22 23:57 l 조회 10
취준이나 이직때2
06.22 23:57 l 조회 12
메론빵에 왜 다 크림을 넣지?1
06.22 23:57 l 조회 13
말 자꾸바꾸거나 계속 사소한걸로 책임전가 하는 사람 경계하고1
06.22 23:57 l 조회 12
낼 조카태어나는데 언니 선물 뭐해주지
06.22 23:57 l 조회 9
300 되면 팔려고 했는데 300이네 ㅠ 와이라노1
06.22 23:5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