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 딴에는 조언인데.... 난 사람마다 여행스타일 다르다 생각해서 남 여행간다 하면 뭐라 말 안하거든
그냥 좋았던거 있냐,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곳 있냐 이런 질문만 먼저 물어보면 답함
근데 먼저 나서서 여기가봐 저기가봐 하는 사람들이 말한 곳중에 좋은 곳 없었음 그냥 수많은 한국인 사이에 낀 느낌
나도 여행가기 전에 책만 나라당 4-5권 읽고 가서 어련히 알아서 다니는데 본인이 먼저 갔다고 자랑하고 싶은 사람 있고 사람 참 달리보여
물론 나도 먼저 간 친구들한테 먼저 물어보기도 하는데 암튼 그래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