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상대가 인스타 스토리만 나를 제한 걸어뒀었는데 오늘 보니까 풀려있더라고.. 망했당 난 아직 미련 있는데 허엉
대표 사진
둥이1
있으니까 했다 풀었다 하는 거 아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기엔 헤어지고 완전 노컨이었고 쭈욱 제한 걸어뒀다가 이번에 처음 푼거거든.. 하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사바사ㅜ아냐? 헤어진지 얼마나 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며칠 뒤면 딱 3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침 헤어진지도 이제 꽤 돼서,,, 상대는 진짜 미련 없구나..라고 생각하고 그냥 내인생 살어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사바사지 나는 오히려 미련 있으면 풀거가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이거 뭐냐...... 40
16:35 l 조회 1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
16:35 l 조회 1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2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
16:33 l 조회 3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1
16:29 l 조회 11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7
16:25 l 조회 24
더러워
16:25 l 조회 14
보통 연애초 도파민 빠지는게 언제부터야?
16:24 l 조회 16
이별 전애인이랑 카톡 봐줄사람.. 12
16:21 l 조회 27
연애중인 직장인 커플들아 혹시 만나는 주기 어떻게 돼..?3
16:20 l 조회 31
이별 이거 답장 해야 되는 거야?5
16:17 l 조회 32
연애중 이 말 어떻게 들려? 2
16:16 l 조회 18
걍 이거 내가 예민해서 섭섭한거맞지7
16:11 l 조회 33
아랍 두부이론은 실제일까
16:10 l 조회 23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2
16:09 l 조회 33
너네 솔직히 남녀 단 둘이 모텔에서 아무 일 안일어날 확률이 몇이라 생각해?12
16:08 l 조회 67
프로포즈 어떻게 받고싶어?4
16:07 l 조회 11
연애 공백기 커서 뒷걸음 치는 익 있니?1
16:07 l 조회 20
평소에는 진짜 무던한데 운전할 때만 개예민한 사람 있어?2
16:06 l 조회 19
ESTJ, ESTP 남익 궁물 받음1
16:0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