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7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과 헤어진지 1개월 정도 되었고 내가 차였어. 1주일후에 한번 붙잡고 더 이상 연락안했어.

현재는 회사에서 인사나 공적인 대화만 나누는 사이


공무적으로 고마운 부분도 있고, 그 사람이 만났을때 진짜 이것저것 많이챙겨줘서 받은것도 많고..

 

무릎이 아프다는 얘기를 주변분들한테 들어서 선물하기로 무릎 마사지기 찜질기 선물주면서 

"생일 축하해 부담 안가졌으면 좋겠어" 한마디 하고 싶은데 어때? 부담시려?


아니면 그냥 문자만 보낼까?

대표 사진
익인1
걍 안보내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굳이 보내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톡만 "생일 축하해"도 보내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차였다매.. 부담스러워 할 것 같아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해든 선물이든 뭔가 (생일을 빌미로) 라는 느낌이 깔려있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라 그냥 안하는게 맞을듯 고마운게 있으면 그냥 생일 아닌 평상시에 커피 한 잔 사주면 될 고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차라리 그렇게 할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𝙙𝙤𝙜 𝙚𝙫𝙖 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 걍 암것도 ㄴㄴㄴㄴㄴ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1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1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2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
12:34 l 조회 2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2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4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5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3
12:32 l 조회 24
어 쪼꼼씩 오르네
12:32 l 조회 15
부동산 가계약은 꼭 방문 안 해도 돼?3
12:32 l 조회 15
나 부러울걸??🧀🧀 (아님 말고1
12:32 l 조회 31
오늘 오랜만에 스벅 옴2
12:31 l 조회 18
회사다니고 살빠짐,,,,4
12:31 l 조회 20
또래 여직원만 있는 회사 입사했는데 힘들다...3
12:30 l 조회 42
급급급 당장 읽을 소설 추천좀!!!!!!5
12:30 l 조회 14
현차랑 스퀘어 주주는 진짜 하염없이 눈물만 나온다 ㅋㅋㅋㅋ1
12:30 l 조회 17
아니 내 토익점수 답이 없는데 이거 ㄹㅇ 어떡해? 3
12:30 l 조회 24
숏컷인데 베이비펌 하고 싶음
1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