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8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7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늘자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 완료 사진 볼 사람 ㅋㅋ | 인스티즈

얘 뭐임? 

우편함에 자리도 별로 없는데 이렇게 억지로 꽂음

올라가기 귀찮으니 내려와서 알아서 가져가라 이거임?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잘받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집이 아녀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앞에 폐쇄회로 다있지않아? 잘있겠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켓지?? 근데 그 어떤 배송도 단한번도 저렇게 온적 없어서 황당함 ; 이럴거면 픽업하지 배송빌 왜받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플 걸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엘베 고장난 거 아닌 이상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ㅜ 우리 엘베 세대라서 더황ㅇ당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먄 컴플한다.. 다음에도 저렇게 주면 어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오늘드림은 조ㅁ 꺼림칙해짐.. 이렇게 온게 처음이긴 한데 또이렇게오면 어쩌나 싶어서 ㅠ 한번 말해봐야겟다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 앞 요청 했는데도 저랬어? 개짜증날 듯
근데 물건 잘 있음 바빴나보다 하고 넘어가버려 기분 망치지 말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 사진보고너무짜증낫어 ,, 고마워 ㅠ 잘잇겟지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뭐야.... 문 앞 배송이 맞는거 아냐? 진짜 백번 양보해서 무인택배함에 넣어놨으면 바쁘셨나 싶긴 할텐데 우편함....ㅜㅜㅜ 짜증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ㅠ 우리 엘베 세대+택배함 따로잇음 이라서 진짜어이 x … 웬만한 배달 던지고감 흘림 이런것도 난 별생각없는데 오늘은좀 짜증낫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 가서 꺼내봐야지 ㅜ 꾸역꾸역 어케든 넣엇으니 꺼낼수도 잇갯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도 오늘드림 아니고 그냥 일반택배 저렇게 우편함에 꾸겨넣는데 진짜 기분나쁘더라.. 난 집이어서 내가 가질러 내려갔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택배박스를….????? 머야 이런사람이 한둘이 아니라고…?? 택배비 왜.. 받으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옷이라 박스는 아니고 비닐포장이긴 했어 ㅜ 근데 박스는 그냥 1층에 버리고 가서 전화했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열받아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배달 하시는 라이더분들이 오늘드림도 같이 발송하는데 귀찮아서 저기 꽂아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나도 이런적 있어서 올영에 문의했는데 걍 이러고 말더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두번이나 저랬어 심지어 아무 말도 없고 배송 완료 톡만 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2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5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3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7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5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6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13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9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3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1
20:55 l 조회 11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4
20:55 l 조회 21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7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7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1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11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21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8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