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8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9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대병같이 큰 병원은 뭐 말투부터 짜증내고ㅋㅋㅋ

집 근처 병원도 말만 나긋하게 하지 사람 깔보는 듯한 느낌 너무 싫음 뭐 물어봐도 가르치는 듯이 짜증 섞인 말투 진짜 환멸나

대표 사진
익인1
힘든체력이 정신을 지배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는 건 누구나 힘들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은 사람이 20대인 나한테도 그러는데 우리 부모님 나이대한테 하는거 보면 ㄹㅇ 열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뭐 아무것도 안했는데 자기 혼자 버럭버럭; 얼탱이가 없어서 접수하다가 걍 진료 안보고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인간들은 걍 간호사 하지 말아야 하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접수도 간호사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 난 저기다 플러스로 행정복지센터 들어가면 아직 말도 안 꺼냈는데 개째려보고 틱틱거리는 직원들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무리 바쁘고 짜증나도 환자한테는 친절하고 나긋나긋한데 같이 일하는인간들이 싸가지없이 굴어서 나가리된게 한두번이 아님
나도 쓰니말대로 병원은 친절이 기본이라 생각하는데 병원원장들이 자기들한테만 친절하면 밖에서도 친절할줄알더라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이래서 일할때 지감정 못숨기고 티팍팍내는 인간들 다 직장 잃고 강제실직자됐음 좋겠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진상한테 데인걸 왜 일반손님한테 푸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 텃새당한거 푸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ㅠ 너무 싫어.. 물론 일 힘든 거 알고 진상 많은 것도 알겠는데 .. 왜 나한테 화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지 알아
항상 친절하신 간호사분이 몇 번 표정 안 좋으면 진상 왔다 갔나 사람이니까 저럴 수 있지 생각드는데 첫방문부터 쭉 불친절한 사람은 ㄹㅇ 직업 잘못 골랐네 싶음 무표정이어도 말투는 친절할 수 있는데 말투도 무슨 진상손님한테 하듯이 툭툭 던지니까 아무것도 안 한 사람도 짜증나게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 근처 병원이면 의원급? 의원은 간호조무사임... 대병 간호사랑은 완전 달라....난 대병 간호사들은 다들 좋았는데 간조들 때문에 불쾌한 적이 너무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당했었는데 선생님~ 이러면서 말거니까 태도 바뀌거나 좀 누그러드는거 많이 봄 물론 기분이 태도가 되는걸 옹호하는건 아닌데 그냥 그사람들도 감정적으로 당한게 많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병은 진짜 불친절한듯 그럼 돈 벌려고 일하지를 말등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송익이라 밤 개많이 새고 워라밸 없는 입장에서... 유독 의료쪽이 자기들 힘들다고 불친절해지는 게 심한 듯 그거 괜찮은 거 아닌데 다 그런 분위기라 오염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방송일 어때..??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바사인데 대병이나 의원이나 간호사 친절한
사람 불친절사람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왜 이러는 거임? 심리가 궁금해
간호사인지 조무사인지도 모르겠는데 일단 다 불친절 깔고 있음
이유가 뭐야? 일 안 바빠도 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몽총한거지 저러고다니면 진상 더 꼬이고 부모욕먹이고 다니는건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수리 때리고시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전에 종병 입원했었는데 간호사실가서 하나 물어봤는데 진짜 말투+표정 잊혀지지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러든 말든 웃으면서 얘기함 상대가 바닥이라고 나까지 밑바닥에 내려갈 필요는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아빠 입원했을때 간호사가 그랬어
돌아가시기 두달전때인데 몸상태가 너무 안좋고 마약성 진통제로 참고 있는데 변이 안나오시니까 관장한다고 대기하래서 커텐쳐놓고 바지 벗고 계시는데 30분째 안와서 간호사들 있는데 있잖아 ? 거기갔더니 다들 교대했드라? 그래서 교대한 간호사한테 관장때문에 바지벗고 기다린게 30분째라고 그랬더니 자긴 인계받은거 없다고 자꾸 변명만 늘어놔서 그럼 제가 거짓말하는거냐고 관장 얘기 아무도 안했는데 울아빠는 바지벗고 대기하는거냐하고는데 마침 40대 간호조무사님이 그때 있었는데 마침 지나가셔서 저 분도 보고 듣고 다했다했음 그 다음에 결국 아빠 관장하고 난 화장실가는데 처치실에서 그 간호사가 간호조무사 다그치고 있더라 간호조무사는 고개 푹숙이고 있고 10살은 더 많아보이는데... 그러고 좀 있다 다시 탕비실갔더니 그 간호조무사분 나랑 눈마주치고 눈물 훔치면서 피하는데 거기서 계속 우셨던거 같드라고 정말 가슴 아프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대병가서 화난 적 한 번 있는데 왜 본인 기분을 남한테 푸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간호 쪽이 대체로 그런가.. 알바 같이 하는 애 간호학과인데 싸가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옹호하는건 아닌데 내 친구는 친절하게 환자들 대하니까 선배?가 너만 그렇게 친절하게 하면 병원이 빨리빨리 돌아갈 것 같냐면서 혼냈대… 그렇게 태움하는 간호사들이 환자들한테 친절할리가 없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없냐 퍼즐
14:50 l 조회 1
나정도면 시험 붙을 수 있겠다 이런생각
14:50 l 조회 1
요즘 대학생들 유럽 여행 많이 가?
14:50 l 조회 1
수부지 쿠션 추천해줘!!!
14:50 l 조회 1
고2 수익인증
14:50 l 조회 1
난 솔직히 흙은 아닌데 흙인가 싶기도 하고 진짜 애매함.... 놋수저인가1
14:50 l 조회 8
응가 루틴 매일 똑같은 시간에 오는거 건강한거야?1
14:49 l 조회 2
결제했던 카드가 해지됐는데 그럼 환불 어렵나?1
14:49 l 조회 7
하남 스타필드 가본 익..?2
14:49 l 조회 9
익들아 여행은 젊을 때 다니는 걸까? 시간 없어도 어떻게서든 시간 내서? 6
14:49 l 조회 13
스퀘어 구조대 온다
14:49 l 조회 12
아니 굿노트 뭐야...?1
14:49 l 조회 14
딘토 미쳤냐?
14:48 l 조회 22
내가 어떤글에 댓글 달았는데 글쓴사람이 글 삭제하면 내가 쓴 댓글 모음에 들어가도 볼 수 없어?3
14:48 l 조회 13
만화/애니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
14:48 l 조회 2
주식플 개웃긴 점4
14:48 l 조회 32
요즘 초중고 년생4
14:48 l 조회 12
난 뭔가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유투버들 거름3
14:47 l 조회 18
생리통 때문에 수액 맞아 본 사람 있어?3
14:47 l 조회 8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7
14: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