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우리집은 슬리퍼 신고 의자 밑에 양말 다 신겨놓고 거의 절간인데 가구 찍찍 끄는소리, 발망치 소리 이런거 내고 사는 사람들은 대체 왜 그러고 사는거지ㅜ 가구 찌이이이익 끄는소리 하루에 2,3번은 꼭 들리는데 이걸로 관리실 연락하기도 애매하고 소리 들릴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서 너무 서터레스..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진심 우리집은 슬리퍼 신고 의자 밑에 양말 다 신겨놓고 거의 절간인데 가구 찍찍 끄는소리, 발망치 소리 이런거 내고 사는 사람들은 대체 왜 그러고 사는거지ㅜ 가구 찌이이이익 끄는소리 하루에 2,3번은 꼭 들리는데 이걸로 관리실 연락하기도 애매하고 소리 들릴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서 너무 서터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