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엣티제 남ㅇ사친이 있는데 걔가 사람한테 반하고 그런 타입이 아닌데 어떤 여자한테 첫눈에 반해서 엄청 꽂혔어(외모성격 전부다 200퍼 이상형이래
그여자분도 걔랑 썸타는거같은데 걔에 비해서는 여자쪽은 반응ㅇㅣ 미적지근해
뭔가 내가 플러팅해볼까 고민중인데
너희 누구한테 첫눈에 반한 상태에서는 너희 타입이 아닌 이성이 너희한테 플러팅하고 잘해줘도 안넘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엣티제 남ㅇ사친이 있는데 걔가 사람한테 반하고 그런 타입이 아닌데 어떤 여자한테 첫눈에 반해서 엄청 꽂혔어(외모성격 전부다 200퍼 이상형이래
그여자분도 걔랑 썸타는거같은데 걔에 비해서는 여자쪽은 반응ㅇㅣ 미적지근해 뭔가 내가 플러팅해볼까 고민중인데 너희 누구한테 첫눈에 반한 상태에서는 너희 타입이 아닌 이성이 너희한테 플러팅하고 잘해줘도 안넘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