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내연애중인데 애인이 회사에 친한 사람들 모임이 있어 남6 여3처음엔 나도 사친들 있으니까 ㅇㅋㅇㅋ했는데
그 모임 사람들끼리 회사에 있을땐 회사 메신저로 계속 얘기하고 퇴근하거나 주말이어도 카톡방에서 계속 떠들어 진짜 계속..쉬지않아.
애인이 나한테도 안보내는 셀카 사진을 그 카톡방에 보낸다거나 아님 나한테 말 안하는 비밀 얘기들, 그리고 내 얘기들(비밀얘기말고 그냥 사소한거)도 거기에다가 하는데 진짜 너무 싫어..
얼마전에 애인이랑 해외여행 갔는데 그 카톡방에다가 “집 가고싶다” 라고 보냈던데 별 내용 아닌건 알지만 그 방을 싫어해서 그런가 더 싫어지는데
나 예민한거 맞지..

인스티즈앱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