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둘이서 저녁두 회사끝나구 몇번 먹구주말에도 한번 본적 있는데
짝남이 지나가는 말로 몇번 한적 있는게 뭐냐면
자기 친구(사친) 이 애인도 아닌데 톡을 너무 많이 보낸다고
자기가 답장이 늦어도 너무 눈치 없는거 같다고 해서
그럼 너가 그걸 얘기해봐라 했더니
상처주기 싫다(?) 관계 어색해지는건 싫다고
그냥 알아주길 바라는 눈치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오늘 나한테 그러고 있네 ㅜㅜ ㅎ....
최근에 인스타 올릴때마다 디엠와서
어제도 나름 이어가보려 질문했는데 하루지나서 답옴ㅋ
이거 선 긋는거 맞지?
챗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너무.. 칼같이 정리해주네 ㅋㅋ
씁쓸하지만 눈치없는 사친2가 되지 않기 위하여.
나는간다.. 회사에서 계속 볼텐데 나 잘할수 있겠지?
ㅜㅜ 하..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