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8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둘이서 저녁두 회사끝나구 몇번 먹구 
주말에도 한번 본적 있는데 

짝남이 지나가는 말로 몇번 한적 있는게 뭐냐면
자기 친구(사친) 이 애인도 아닌데 톡을 너무 많이 보낸다고
자기가 답장이 늦어도 너무 눈치 없는거 같다고 해서
그럼 너가 그걸 얘기해봐라 했더니
상처주기 싫다(?) 관계 어색해지는건 싫다고
그냥 알아주길 바라는 눈치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오늘 나한테 그러고 있네 ㅜㅜ ㅎ....
최근에 인스타 올릴때마다 디엠와서
어제도 나름 이어가보려 질문했는데 하루지나서 답옴ㅋ
이거 선 긋는거 맞지?
챗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너무.. 칼같이 정리해주네 ㅋㅋ
씁쓸하지만 눈치없는 사친2가 되지 않기 위하여.
나는간다.. 회사에서 계속 볼텐데 나 잘할수 있겠지?
ㅜㅜ 하..
대표 사진
익인1
와 내 짝남이랑 같아 ㅋㅋㅋㅋㅋ나도 그래서 접을라치면 선톡오고 그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그말이야.. 방금 또 답톡왓거든 물론 개는 아무 생각 없겠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차라리 싸가지 없는 사람이 나은거 같기도 해 그럼 친절히 답도 안하겟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
22:34 l 조회 1
자연분만 VS 제왕절개
22:34 l 조회 1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
22:34 l 조회 1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