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9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다른 사람들처럼 신체적인 증상은 없는데

그냥 내 상황을 생각하면 눈물이 주룩주룩 나.. 현실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고 내가 원하는대로 인생이 안 흘러가는 것 같아서 희망이 없는 느낌..!

이해가 안 되는 건 객관적으로 내 상황이 그렇게 나쁜 것 같지도 않은데 이런다는 거야.. 하루하루 그냥 버티는 느낌으로 살아가는 중인데 요즘 내 일상이 더 벅차게 느껴지네ㅠㅠ

이 정도로 정신과는 오바인가 싶기도 한데 이런 경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나? 나도 날 모르겠다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만울고싶다제발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직장 다녀?? 직장인은 이 정도 스트레스는 기본으로 안고 사는 건가 싶은 생각도 들고ㅎㅎ..ㅜㅜㅜ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질병도 예방 차원, 빠른 진단 차원에서라도 병원에 가니까 정신과도 그렇게 가보는 게 좋다고 생각해 신체 증상 나올 때까지 버티면 치료 꽤 오래걸릴걸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보니 그렇네!! 문제 없다고 나오면 그것대로 좋은 거고~~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우는것 부터 정신에 타격이 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울 정도가 아닌데도 눈물이 나와서 좀 당황스러워ㅠㅠㅋㅋㅋ 누가 툭 치면 울 것 같은.. 그냥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바 아니고 우울증같아. 정신과 가서 상담받고 약물치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영문을 모르겠네..ㅠㅜ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 답글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발병 옴…
2:35 l 조회 2
가방에 양념 치킨넣어서 버스타면 냄새많이날까?1
2:35 l 조회 2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5
2:32 l 조회 19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32 l 조회 15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9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5
2:31 l 조회 14
진짜 극지성 피부들아 너네 요즘 피지 관리 어떻게 함? 2
2:30 l 조회 31
인포보는데 질염걸리면 노팬티가 좋은거임? 3
2:29 l 조회 32
꽃다발 골라주라!!❣️10
2:27 l 조회 50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3
2:27 l 조회 43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2
2:27 l 조회 62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17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1
2:25 l 조회 25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3
2:25 l 조회 12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4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2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20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1
2:22 l 조회 17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