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9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목도 너무 아프고 열도 심하게 나서
떡볶이가 먹고 싶은데 그냥 시켜먹자고 했거든
요리는 애인이 하고 설거지, 뒷정리는 항상 내가해
설거지 어차피 내가 해야하니까.. 
몸이 안 좋으니 걍 시켜먹자 내가 사는거라고 계속 그랬는데

돈 아깝게 뭐하러 시켜먹냐고 자기가 해주겠다고..
설거지 하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해먹는게 훨씬 낫다고
이걸로 실랑이 벌이다ㅠ 아파죽겠는데 말 길어지니 힘들어서
애인이 해줬거든

결국 설거지 내가함.. 열 39도 나고 아픈 몸으로..

저번에 손 다쳤을 때 설거지 못해서 대신 해줬을때도
잠자기 전까지 한숨쉬고 사소한거에 투덜대다 내가 겨우 비위 맞춰줘서 풀었거든

아파죽겠는데 달래고 비위 맞춰주느니 
걍 조금 고생하고 말지 하고 내가 했는데

이게 생각할수록 너무 서운함
이거에 그렇게 이해득실 따질 일이야..?

청소 빨래 설거지는 다 내 몫인데
요리해주는건 고마운데 
자긴 요리 하는게 그냥 엄청 큰거라고 생각하나봐
그냥 생각의 차이인가 싶기도 하고
서운하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아픈 여친 두고 설거지 시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리는 자기가 하니까 설거지는 내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나봐.. 뭐 쓰러지기 일보 직전도 아니고 설거지가 어렵냐고
자긴 20분 걸리는데 난 길어봤자 10분이라고
아 맞는말이긴 한데 진짜 쫌 서운하다 싶어 이럴때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픈 사람한테 무슨 설거지를 시킴? 남한테도 안 그러겠다...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은 진짜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밀히 말하면 시킨건 아니고..
내가 다쳤을때나 아플때 본인이 하는데
꼭 하고나서 계속 투덜대고 그럼 내가 또 미안하다고 오빠 최고라고 비위 맞춰주는 상황이 발생함..
일어날 일 뻔히 아니까 걍 내가하는거지
힘들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해주고 아픈 사람 눈치 주는 것도 너무 짜친다 헤어지진 않더라도 딱 연애만 하자 더 아껴주는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아니다 아프다고 설거지 못하겠다고 말했는데도 그랬어? 그 정도 공감 능력은 있어야 사람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젠 본인이 한다고 했는데 떡볶이 먹는 내내 표정도 안 좋고 얘기도 안 하고 핸드폰만 보고 있길래
또 저번에 나 손 다쳤을때 (윗댓 참고) 생각나서 그냥 내가 하겠다 했어..
그랬더니 평소 분위기로 돌아옴.. 재잘재잘 얘기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헤어져 그런 취급 당하면서 연애 하지 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월에 나트랑 왕복 60주고 가는거 어케생각해?
15:49 l 조회 1
축구 경우의 수 언제 결정 돼?
15:49 l 조회 1
중소에서 합격연락까지 2주 넘게 걸리는거 이해됨?
15:49 l 조회 1
갈구듯이 놀리는 남사친 어떻게 받아줘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15:49 l 조회 1
나 질염 심했는데
15:49 l 조회 1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
15:49 l 조회 2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2
15:48 l 조회 16
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1
15:47 l 조회 11
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
15:47 l 조회 11
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4
15:47 l 조회 13
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
15:47 l 조회 6
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
15:47 l 조회 6
익들아 너네 일주일에 라면 몇 번 먹어??5
15:47 l 조회 14
내일 일본vs스웨덴 경기 별로 기대 안해도 되는 이유가
15:47 l 조회 12
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
15:47 l 조회 4
아무리 즉시출근가능자우대라지만3
15:47 l 조회 10
캡내장 나시 있자나4
15:46 l 조회 13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
15:46 l 조회 53
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
15:46 l 조회 7
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ㅠㅠ
15: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