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서로 이성적 관심은 전혀 없는데취향이 같고
서로 너무 편해서
서로 애인 없으면
만나서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페스티벌도 가고 그러는 친구가 있어
그러다 문득
이렇게 잘 맞고 편한 사람을 애인으로 만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생각만 들어썽
그래서 익들한테 궁금한게
이렇게 오랜 사친 사친 관계 였다가
연애해본 익들 있어?
후기도 궁금하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서로 이성적 관심은 전혀 없는데취향이 같고 서로 너무 편해서 서로 애인 없으면 만나서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페스티벌도 가고 그러는 친구가 있어 그러다 문득 이렇게 잘 맞고 편한 사람을 애인으로 만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생각만 들어썽 그래서 익들한테 궁금한게 이렇게 오랜 사친 사친 관계 였다가 연애해본 익들 있어? 후기도 궁금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