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0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혼하면 신혼집에 귀신 들어올 일은 없겠다 이런 말 자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보기엔 저정도면 싸우는 거 아냐? 정도로 말하는데 우린 그냥 서로 귀여워하는 거... 
당연히 사회생활 할 땐 안 그러긴 한데 다른 사람이 들었으면 충분히 기분 상해할 수 있는 화법을 쓸 때도 있는데 서로 타격이 없어서 그냥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봉조봉네 커플같은 커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툽 찾아봤는데 살짝 비슷해 ㅋㅋㅋㅋ 그렇다고 틱틱대는 건 아니고 그냥 시비 건다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 사귄지 일주일 됐는데 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 로 안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싸우진 않아 그냥 마지막엔 서로 웃어ㅠㅠㅋㅋㅋㅋ
기 세다고 막 싸우진 않아 나는 사람이랑 안 싸움.. 그냥 쟤는 그런갑다 하고 웃어넘기는 타입이라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19:30 l 조회 1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
19:30 l 조회 1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1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
19:30 l 조회 1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1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3
19:29 l 조회 1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13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7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2
19:29 l 조회 7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16
미쳤다
19:28 l 조회 10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9:28 l 조회 10
원래 27이 정병 많이와?3
19:28 l 조회 15
50대 남자한테는 인형키링 선물 별로겠지..?3
19:28 l 조회 14
내 스무살의 반이 지났다니
19:28 l 조회 7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4
19:27 l 조회 15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3
19:27 l 조회 9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1
19:27 l 조회 10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3
19: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