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0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0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웨이팅 맛집이라 친구랑 오픈런 뛰게... 칼칼쪽이라던데 기대되는구먼...🤍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그런것도 있어? 맛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행복담?? 나 먹어봤는데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기대된다... 혹시 다른 메뉴도 먹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닝ㅜㅜㅜ 기본 크림순대국밥만 먹어봤당ㅠㅠ 근데 나 내장류 안먹는데도 잡내 안나고 맛있게 먹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안전하게 크순으로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먹고 후기 알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칼칼..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주구나ㅏㅏ 오픈런이어도 대기 좀 있을 수 있다던데!!
웨이팅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주라!! 광주 갈떄마다 고민하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매번 못 먹어봄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가보고 알려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맛있어!! 만약에 여러개 시킬 계획이면 크림순대국밥하고 비빔밥 시키는거 추천! 음식이 다 크림베이스라 비빔밥 하나 있으면 더 맛있도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리조또 느낌이라 개맛있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어봤는데 그렇게 특별한건 없더라
2시반인가 그때쯤 가니까 사람 나밖에없어서 좋았음. 그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여기 가본 익들 많네 그나저나 초장은 안 주시것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기 짱맛!! 다른 것도 먹어봤는데 순대국밥이 젤 맛있더라ㅏ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1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1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2
21:24 l 조회 17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3
나 냥줍햇더.....9
21:24 l 조회 70
다들 저녁 뭐먹었어?1
21:24 l 조회 8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5
21:24 l 조회 32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1
21:24 l 조회 27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