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오후부터 저녁까지 수업듣고 (자취해서 수업 직전에 일어남.^^) 수업 들을땐 연락 안함, 끝나고 축구동아리 갔다가 피곤하다고 일찍 잔다했는데 서운해 ㅠ
어제 하루만 이런 게 아니라 거의 매일이 이런식이야 주말에만 좀 더 많고 ... 나도 기분 별로라서 어제 하트 누르고 끝냈는데 아침에 또 자기 학교 간다고 연락왔어 대체 무슨 심리지
나도 대학생인데 아직 개강 안해서 지금 얼마나 바쁜지 감이 안잡혀 많이 바빠? 보통 대학생은 연락이 이래?
대표 사진
둥이1
중간고사 기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저렇게 된다고 날 별로 안 좋아하는 건 아니지?ㅠ 그렇다고 공부를 열심히 하는것도 아니규 자기 놀거 다 놀고 연락은 저렇게 하는 게 화났나바 ㅠㅠ 회식, 술자리, 친구들이랑 약속, 동아리 이런거 ... 다 나가면서 시험은 걱정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공부만 주구장창 하는 줄
것도 아니면 헤어져
왜 저런 놈 만나 ??
나는 공부하고 동아리는 아니지만 스터디 한다고 정신 없어서 연락 잘 안 하는 편이긴 한데
저 시낀 술자리 약속 다 나가면서 뭐지 ??
성적 c~f로 도배되라 나쁜 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개읏겨 ㅠㅠㅠㅠㅠㅠ 같이 화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 사실 사귀는건 아냐 썸인데 🥺🥺 장거리거든 나는 연락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얘는 내가 너무 뒷순위인 것 같아서 속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썸이면 끊어버려
썸인데 저런다 ?? 장난하나
저 놈은 평생 모솔이여
연애하면 연락이 얼마나 중요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썸이면 더 활발히 해야 하지 않냐고
간절하지 않나 보다
저러다가 크게 땅을 치며 후회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가가 우선순위가 아니네..
대학생이니 어느 정도 이해해도 할 거 다하고 놀 거 다 놀고 둥이한테 연락하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 그러니까 ㅜㅜㅜㅜ 딱 그거야. . . 뭐라고 얘기해야할까 아 속상해 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연락 오래 안 보거나 걍 하트 누르거나 그러면 자기가 또 다시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귀니까 당연히 신경은 쓰이겠지..
자기는 할 거 하면서도 연락 조금이라도 해서 죄책감 덜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귀는거 아냐 ㅜㅜㅜㅜ!!! 썸이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난 진짜 어제는 썸붕 낼 생각으로 씹었는데 오늘 아침에 또 온거 보고 띠용이었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썸인데 그런다고 ????? 그럼.. 그냥 끝내 ~ 썸인데도 그러는데 사귀면 둥이는 뒷뒷뒷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너보다 재미난게 많아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지는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귀는것도 아니고 썸이라고? 보통 썸이면 연락 더 자주하려고 노력하는거일텐데 노력 하는데도 저모양인거면 사겼을때 너 힘들 거 뻔히 보인다 그냥 썸붕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썸이라고?? 내생각에는 걔가 너한테 마음 없는듯ㅇㅇ 나도 썸 끊어낼때 정없이 하루에 한두번 카톡하거나 단답하다가 자연스럽게 끊김. 이미 썸붕과정이니까 너가 답장안하면 끝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웃긴게 내가 안보면 또 연락보내고 하트누르고 끝내도 또 말 건다는 것 ...ㅜㅜ 내가 먼저 연락 줄이고 마음정리 하려고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오전에 이렇게 카톡오고 연락 없는데 헤어짐 준비해도 되는거야? 40 10
05.26 21:58 l 조회 360
헤어지고 전상대한테 연락 받아본 사람들 있니 9
05.26 21:57 l 조회 149
얘들아 수영 원래 강사가 스킨십(?) 많이 해? 7
05.26 21:54 l 조회 198 l 추천 1
애인한테 기념일 편지써달라거 해도 돼?4
05.26 21:47 l 조회 130
직장인익들아 2주년때 머해?1
05.26 21:44 l 조회 50
잇팁들아 ㅠ 이 날씨에 집 데려다준거 유죄 ?6
05.26 21:43 l 조회 136
본인표출이별 나 이거 환승이별 당한 것 같아?? 3
05.26 21:41 l 조회 139
연애 최악 MBTI머같에?12
05.26 21:38 l 조회 357
애인 전애인 염탐 그만 하는 법11
05.26 21:38 l 조회 154
내가 카톡으로 아아아ㅏㅏㅏ 짜증나 보냈는데1
05.26 21:36 l 조회 112
와 근데 인티보면 헤어짐 사유 되게 많은거 같음4
05.26 21:35 l 조회 257
누구 좋아하기 시작하면 마음부터 정리하는 둥 있음?
05.26 21:34 l 조회 59
연애중 공감표시없이 읽씹하는거 괜찮아?12
05.26 21:32 l 조회 137
내 애인 열심히 사는 나를 더좋아하는거같거든.. 5
05.26 21:29 l 조회 136
가족카톡 만들어따ㅎㅎ1
05.26 21:27 l 조회 162
헤어지고 커플링 계속 끼고다니는 사람 본적있어? 1
05.26 21:26 l 조회 66
CC인 커플들은 연락할 때 뭔 얘기해 보통
05.26 21:19 l 조회 31
날 별로 안좋아하는게 느껴지는게 제일 힘드네 1
05.26 21:18 l 조회 179 l 추천 1
짝남 인스타 맞팔하고 나서
05.26 21:18 l 조회 65
나 왜 차단당한거지 ....? 2
05.26 21:16 l 조회 79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