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3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의지박약이라서 안되는걸까??
나 진짜 보톡스맞으러 뛰어갈 준비 다되었는데
마지막으로 2주 동안이라도 유툽에서 도움된다는것들 다 해볼까??

대표 사진
익인1
2~3년쯤 매일 폼롤러굴리고 스트레칭 하니까 이게 빠지긴 하더라 완전 아이돌다리는 안되는데 되긴 함 한번 빼고 나니까 그후에 안해도 원상복귀는 안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2-3년,,, 진짜 오래해야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몸은 삐쩍 말랐는데 종아리만 36~38센치였거든 근데 매일밤 종아리 조지고 몇년 지나니까 33~34센치 됨
지금 그만둔지도 3년쯤 됐는데 아직도 유지 됨 살쪄도 유지 되더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장기전인건 알아두겄어.. 떨리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 나 보톡스도 맞고 별짓다해봣는데 진짜 종아리는 신의영역인듯 나 수술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ㅌㅠ 그 뭐 끊는 수술 그거 맞나?? 하 그거 좋아보이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해바 이지은 종아리 스트레칭 고통스러운데 효과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이번 여름전까지 조져볼게,, 보고 왔는데 벌써 땀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종아리는 신의 영역
힘줄 길이에 따라 달라질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햄스트링 그건가?? 일단 나 쭈그려앉기 안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종아리 뒤쪽 당길때까지 쭈우욱 수구리는 스트레칭 자주 하고 알 정가운데 꾹꾹 눌러주면 풀린다고는 하더라 근데 매일 꾸준히 해야...^^ 그래서 난 걍 타조알로 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ㅠㅠ 아 진짜 비명나온다구여ㅠ,, 스트레칭이 일단 최고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지은 진짜 추천!! 난 엄청 심한편은 아니지만 한달 꾸준히 했을 때 라인정리 많이돼서 신기했음 근데 진짜 아프고 고통스러워ㅠ 당연히 안하니까 도루묵되더라ㅋㅋㅋ 나도 다시 시작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걷기만하면 뭉치는 스타일이면 많이 걷는 날에 압박스타킹써봐 다이소거쓰는데 효과좋아 나 걷는방식이 종아리로 걸어서그런가 엄청 뭉치는데 이거쓰면 덜붓고 덜뭉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압박스타킹 맨날 사고 갑갑해서 못썼는데 이번엔 꼭,,,,! 진짜 이따 바로 이지은 종아리 갈겨야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엔 불편한데 쓰다보면 좀 늘어나서 쬐끔 편해지더라!ㅋㅋㅋ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세세히 알려줘서 넘 고마워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늘 버턱스 맞으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엄청 찾아봤는데 효과없다는 사람도 꽤 있어서... 맞고 후기 알려줘.. 나도 보톡스로 해결가능하다면,, 다 해버리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아 혹시 맞았오? 추천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
23:23 l 조회 1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
23:23 l 조회 1
배가뷰른데 모가먹고싶어
23:23 l 조회 1
나 진짜 가족들하고 안맞는 거 1
23:22 l 조회 1
계속 과거 파묘할거같으면
23:22 l 조회 1
이정도 회사 출근룩 흔한 편이야?? 40 1
23:22 l 조회 1
휴 내일 다시 삼전 하닉 할인해주네
23:21 l 조회 12
100,200만원대 진짜사고시픈거잇음 사?
23:21 l 조회 3
미장 어제보다 오른거면 불장아냐?
23:21 l 조회 5
엥 올린지 1시간도 안됐는데 릴스조회수 5000인건 뭐야??
23:21 l 조회 7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3
23:20 l 조회 13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
23:20 l 조회 10
어제 새벽 한 시 즈음에 어그로 신고했던 익들!!
23:20 l 조회 10
반지하 살았던 사람들어와바
23:20 l 조회 5
자기가 무슨능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아??6
23:20 l 조회 20
일기예보 진짜 짜증나네 서울동작구 익 있어?
23:20 l 조회 4
롤 티원 스킨 언제부터 언제까지 파나요
23:20 l 조회 2
화요일에 출고예정이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인거 머지
23:19 l 조회 8
본인표출퍼스널 컬러 잘 아는 익… 1
23:19 l 조회 10
프리장 몇시부터야??1
23: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