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나한테 쓰는 이모티콘 3종이 전부 2년 가까이 사겼던 전애인이랑 맞췄던 커플 이모티콘이더라고
알고나서 난 기분이 좀 꽁기한데 이거 쓰지말라고 할만한가?ㅜㅜ 그냥 이모티콘일뿐인데 내가 넘 예민한건지 아님 그렇게 느낄만한건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2년 동안 내내 써서 쓰는 것 같은데 그게 뭐 커플 관련으로 맞춘 이모티콘이라 너한테도 똑같은 거 세트로 사 준 거야? 그러면 꽁기할 만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사준건 아니고 자기 혼자만 계속 그거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확히 어떤 이모티콘인지 모르겠어서 판단이 안 선다 정 마음에 걸리면 둥2처럼 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하트뿅뿅~하는 이모티콘이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있으니까 쓴다고 생각하는데 거슬리면 하나 선물해주고 사실은 약간 그랬다구 앞으로 이거 쓰자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첨에 남친 사귈 때 남친이 커플이모티콘 쓰길래 음 … 기분이 좀 묘하긴 했는데
어차피 나도 전남친한테 쓰던 이모티콘 써서
걍 넘어감
이모티콘은 죄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이모티콘 선물하면서 이제 나랑은 이거 쓰자!!라고 가볍게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는데 머ㅓ.. 그냥 그러려니 하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
11:07 l 조회 4
하닉한테 월급 역전됐다 ㅅㅅㅅ
11:07 l 조회 6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5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3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
11:06 l 조회 6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12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4
11:06 l 조회 11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6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12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2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7
일본 축구 개잘하네4
11:05 l 조회 10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3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5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8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26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9
지금 솔탑 들어가도될까?1
11:0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