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나한테 쓰는 이모티콘 3종이 전부 2년 가까이 사겼던 전애인이랑 맞췄던 커플 이모티콘이더라고알고나서 난 기분이 좀 꽁기한데 이거 쓰지말라고 할만한가?ㅜㅜ 그냥 이모티콘일뿐인데 내가 넘 예민한건지 아님 그렇게 느낄만한건지.. 어케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나한테 쓰는 이모티콘 3종이 전부 2년 가까이 사겼던 전애인이랑 맞췄던 커플 이모티콘이더라고알고나서 난 기분이 좀 꽁기한데 이거 쓰지말라고 할만한가?ㅜㅜ 그냥 이모티콘일뿐인데 내가 넘 예민한건지 아님 그렇게 느낄만한건지.. 어케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