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나이차이가 10살도 안 나는 상사인데 그냥 행동이랑 얼굴이 취향이래
그렇다고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행동이 설렌다는 둥.. 귀엽다는 둥.. 취향이라는 둥.. 회사에서도 그냥 ㅇㅇ과장님은 제 취향으로 생기셨어요 이런 말을 하긴 하나봐
사귀고싶은 맘으로 말하는 게 아닌거는 아는데 듣기 좀 거북해 ㅠㅠㅠ 내가 예민한건가? 그냥 ‘꿈에서 깨어나’ 이런 느낌으로 대답하고 회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거북하다 ㄹㅇ 걍 반응을 대충 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카톡으로 할 땐 몇 번 씹었거든? 근데도 계속 하더라..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말을 그 사람 앞에서 대놓고 하다니
여지를 넘 심하게 주네... 생각이 없다
그런 행동 남들한테 오해사기 좋다고 조심좀 하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그 말을 진짜 하고싶은데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 돼서 말을 못했어 ㅠㅠㅠㅜ 아 진심으로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참 가벼운 행동같아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말이 맞지. 회사 사람들 다 뒤에서 욕하고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몰래 하는거면 덕질하는구나 싶은데.... 대놓고 얘기하는건 좀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덕질!! ㅠㅠㅠㅠㅜ 덕질인데 내가 예민한가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정색하고 더럽고 한심하다는 눈빛으로 너 설마 유부 좋아하는거 아니지? 라고 해야 부끄러운줄 알고 너앞에선 다시 그말 안꺼냄 회피하면 끝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거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래 그냥 귀엽고 그렇대..하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놓고 직설적으로 말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함 해야겠다..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진짜 별론데..난 그런 얘기 안좋아한다고 얘기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대놓고 얘기해 반응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고 불편하다고 좋아하고 안 좋아하고를 떠나서 유부남에 대해 저리 계속 표현하는거 거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에서도 면전에 대고 저렇게 말한다고...??? 난 좀 충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회사가 중소이긴 한데 저걸 말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진짜 좋아하는 게 아니니까 괨찮을거라 생각하고 말한 거 같은데.. 나도 이게 그래서 애매한게 진짜 안 좋아하는 건데 내가 너무 선넘게 말하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당당하고 떳떳한 걸 떠나서 회사에서 윗사람한테 그것도 유부남한테 그러는 거 보기좋지 않고 생각이 어려보임... 그 분도 불편할지 어떻게 알아 덕질당하는 사람도 생각해야지 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 고마워 나는 내가 예민할까 했는데 그냥 말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신차리라고 해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같으면 개정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퍼 관심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면 대놓고 지적할듯 그리고 지적뿐만 아니라 듣는입장에서 더럽다고 나한테 다시는 그얘기하지말라고 할거임 우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개선넘네... 그분 와이프는 진짜 짜증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부남 상사보고 귀엽다 하는거 ㄹㅇ더럽다 그러다 불륜이 되어벌여.....
진짜 정신차리라고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윽 진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에서 소문 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우..그렇게 얘기하고 다니면 걔이미지도 안좋아지고 사람들도 오해해 그리고 뭐든 와전돼서 헛소문나는게 회사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월에 나트랑 왕복 60주고 가는거 어케생각해?
15:49 l 조회 1
축구 경우의 수 언제 결정 돼?
15:49 l 조회 5
중소에서 합격연락까지 2주 넘게 걸리는거 이해됨?
15:49 l 조회 1
갈구듯이 놀리는 남사친 어떻게 받아줘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15:49 l 조회 8
나 질염 심했는데2
15:49 l 조회 13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
15:49 l 조회 10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4
15:48 l 조회 22
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3
15:47 l 조회 14
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
15:47 l 조회 13
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6
15:47 l 조회 14
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
15:47 l 조회 8
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
15:47 l 조회 6
익들아 너네 일주일에 라면 몇 번 먹어??5
15:47 l 조회 14
내일 일본vs스웨덴 경기 별로 기대 안해도 되는 이유가
15:47 l 조회 12
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
15:47 l 조회 4
아무리 즉시출근가능자우대라지만3
15:47 l 조회 13
캡내장 나시 있자나5
15:46 l 조회 19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
15:46 l 조회 83
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
15:46 l 조회 7
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ㅠㅠ1
15: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