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기분파 이런거 개극혐 하는데
오늘 진짜 혀를 움직일 수가 없어서 반차씀 ㅠ
진짜 이거 어카냐....
치아 닿는 곳 마다 혓바늘 개크게 나서 주글거같아ㅠㅠㅠ
영양제 잘 챙겨먹는데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기분파 이런거 개극혐 하는데 오늘 진짜 혀를 움직일 수가 없어서 반차씀 ㅠ 진짜 이거 어카냐.... 치아 닿는 곳 마다 혓바늘 개크게 나서 주글거같아ㅠㅠㅠ 영양제 잘 챙겨먹는데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