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집에 튜터두고 그정돈 아니지만 그냥 나 어릴때부터 우리 엄마아빠 진짜 정상적이고 많이배우고 나한테 좋은것만 보여주고 내 교육비만 달에 500씩 썼는데
나 학생때 진짜 막나갔었음 내 사고치는거 막는 돈으로만 몇억 쓴듯... 부모가 진짜 구김없이 키워도 애가 미치면 답없음
물론 꾸준히 잘키우려고 노력하니까 어느정도 시기 지나서 정상궤도로 돌아오긴 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막 집에 튜터두고 그정돈 아니지만 그냥 나 어릴때부터 우리 엄마아빠 진짜 정상적이고 많이배우고 나한테 좋은것만 보여주고 내 교육비만 달에 500씩 썼는데 나 학생때 진짜 막나갔었음 내 사고치는거 막는 돈으로만 몇억 쓴듯... 부모가 진짜 구김없이 키워도 애가 미치면 답없음 물론 꾸준히 잘키우려고 노력하니까 어느정도 시기 지나서 정상궤도로 돌아오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