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5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우울증 심함
고등학교 자퇴
히키코모리 3년
삼수 나이로 인서울 중위권 공대 입학
무기력증 심해져서 꾸미기 대외활동 외출 다 x 학교 빠져서 학사경고받음 
학벌에 미련남아서 편입생각 있는데 하루종일 누워만있음
계속 잠만 잠 병원 다니고 있고 상담도 다닐 예정
집 거의 쓰레기집이고 밥도 잘 못먹고 체력없음
그나마 기댈 사람인 1년 사귄 남자친구가 나보고 한심하다고 해서 싸움
자취할 돈없어서 과외하는데 그것도 오늘 힘들어서 빠짐
부모님은 정신과 다니는 거 이해 못하고 너만 힘드냐 나도 죽고싶다 입에 달고 살아서 연락안한지 오래됨 용돈 30받고 나머지는 내가 다 벌어서 생활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살아갈 의지가 이젠 없음
그냥 계속 굶다가 죽어버리고싶어 대체 왜 계속 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숨쉬고 누워있는 것 하나하나가 괴롭고 지긋지긋해 

대표 사진
익인1
인서울 중위권 공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수업 다못나가고 학고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재수햇는데도 인서울 발끝도 못거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요새는 계속 느끼는건데 대학오고난 후가 중요한 것 같아… 난 그냥 이 학벌말고는 아무것도 없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외할 능력도있고 부럽다. 뭐라도 비빌수있는게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네 과외할 능력은 하나 있었구나…ㅠ 인지왜곡인지 자꾸만 내가 쓰레기같이 느껴지는데 그런 말 들으니까 그래도 조금 안정감이 들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그런것도 없어 흑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용돈 주는 부모님 계시고 과외받을만큼 머리되고 학력도 유지 중인데 뭐가 망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울증이야 병원치료받고 꾸준히 노력하면 되고 빚이 어마어마하게 있는 것도 아니고 충분히 지금 상황을 바꿀 기회가 만땅인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세가 60이라 병원비랑 식비나 그런거 다 하면 용돈 30으로는 너무 쪼달려… 우울증이 너무 끝도없이 안나아서 힘이 빠져 상황을 바꿀 힘이 이제 없는 것 같아 진짜 죽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릴때 가정폭력 당하고 30만원이라도 지원해줄 부모도 없고 빚만 몇천만원 남아서 콩나물 하나도 사기 벌벌 떨면서 사야하고 학벌도 지잡에 누구 남 가르칠 능력이 없어 겨우 중소 다니면서 쓰리잡 뛰는 나같은 사람도 살아감. 연락 안한다곤 하지만 30만원이라도 지원해주는 부모님이 있고 남 가르칠 능력이 있고 학고만 먹은거지 아직 퇴학 처리 당한 것도 아니니 병원 다니면서 꾸역꾸역 살아가봐. 진짜 죽을 것 같으면 진작 죽었음. 난 여러번 시도했는데 쉽게 안 죽길래 꾸역꾸역 살아가고 있음. 너도 꾸역꾸역 살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나도 꾸역꾸역 살아볼게 내가 너무 상황을 나쁘게만 봤나봐… 뭐라도 해보고 살아봐야지 살아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더 망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살아보자 어떻게든 되지않을까…. 아마두 잘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에 네 줄 보니까 나랑 똑같네 약 꼬박 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금 쉬었다가는 거 어때? 늦지 않았고 한참 어린 나이이고 쉬었다가도 될 것 같아
안쓰럽다 그 정도로 힘든데 버티고 견디는 네가 대견스러워 쉬었다가자 그래도 괜찮아
안 한심해 사랑해❤️ 예수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축복하고 응월할게 다 괜찮아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교부터 다시 다니면 됨 치료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과외하고 싶어도 못하는데..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젊음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서울 하위권 공대? 난 나이많은 고졸임 너가 나보다 훨씬 낫다… 난 남친도 없고 기댈 사람 한 명도 없음 삶의 의지도 없고 미련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가고 약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능력 있어! 단지 인생에 힘든 시기를 만난거지. 약먹고 조금씩 살아가다보면 얼마나 괜찮은 삶인지 보이게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가 있네 이것도 큰 자산이야 부모님도 도움주시고 있고!
인서울 공대면 편입은 굳이 안해도 될 것 같고 재수강이나 유급해서 학점복구하고 졸업하면 되겠구만?학점복구나 스펙 못 쌓겠다 싶으면 머리도 있으니 공시 준비해도되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퇴는 안 했지?? 학교 상담센터라도 다니면 좋을듯.. 상담 몇 번으로 당장 원하는 대로 바뀌는 건 아니지만 길게 보면 그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신과 가자
나도 우울증으로 약먹고 있음..
난 너가 인서울하고 과외하는 능력이 부럽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못인데 왜 전반에선 내내 손흥민 뺀거야??
11:06 l 조회 1
교체되니까 급재밌어짐
11:05 l 조회 1
이거 손절해달라는거지?ㅋㅋ
11:05 l 조회 1
저 애기같이 생긴 분은 누구야1
11:05 l 조회 13
생리터졌는데 헬스 pt 어떻게할까..
11:05 l 조회 10
오늘 아침에 출근버스 타자마자 배탈 신호왔거든1
11:04 l 조회 8
아 이제 재밌겠구만~ㅋㅋㅋㅋ
11:04 l 조회 17
사람인 기업 매출액 틀리기도 해?
11:04 l 조회 4
얘드라 반품이 보통 배송도착하고 나서 일주일이지?
11:04 l 조회 3
옌스는 뭐야??? 3
11:04 l 조회 66
옌스 나온다3
11:04 l 조회 27
아직 정권 초반인데 지지율 폭락했네 ㅋㅋ
11:04 l 조회 11
근데 바다에서 비키니 잘 안 입어? 1
11:03 l 조회 11
신발 가방 옷 중에 제일 신경 안쓰는거 뭐야?
11:03 l 조회 5
옌스 드디어 나오네ㅋ1
11:03 l 조회 26
한국은 전략이 해줘축구 원툴임1
11:03 l 조회 10
기부 받는 그 사진에.... ai 사용은 좀 그렇지 않나? ㅜ2
11:03 l 조회 13
남자가 집 엄청 잘사는데 평범한 학원강사면 소개받을거야?2
11:03 l 조회 9
치와와 어디가면 볼수있을ㅋ가2
11:03 l 조회 7
다덜 쏠탑투 평단 얼마얌
11: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