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심함
고등학교 자퇴
히키코모리 3년
삼수 나이로 인서울 중위권 공대 입학
무기력증 심해져서 꾸미기 대외활동 외출 다 x 학교 빠져서 학사경고받음
학벌에 미련남아서 편입생각 있는데 하루종일 누워만있음
계속 잠만 잠 병원 다니고 있고 상담도 다닐 예정
집 거의 쓰레기집이고 밥도 잘 못먹고 체력없음
그나마 기댈 사람인 1년 사귄 남자친구가 나보고 한심하다고 해서 싸움
자취할 돈없어서 과외하는데 그것도 오늘 힘들어서 빠짐
부모님은 정신과 다니는 거 이해 못하고 너만 힘드냐 나도 죽고싶다 입에 달고 살아서 연락안한지 오래됨 용돈 30받고 나머지는 내가 다 벌어서 생활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살아갈 의지가 이젠 없음
그냥 계속 굶다가 죽어버리고싶어 대체 왜 계속 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숨쉬고 누워있는 것 하나하나가 괴롭고 지긋지긋해

인스티즈앱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