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애기는 아직 뭣도 모르는 1살이지만 아직 보내주기까지는 너무 많이 남았지만 아주 먼 미래에는 배변활동도 스스로 못하고 빙빙 돌고 치매에도 걸리고 아프겠지 너무 못버텨하면 난 안락사시킬거야 버틸때까지는 버티고 애기가 너무 힘들어하면 그 모습을 보는 우리 가족들은 더 마음이 미어질거같아서 편히 보내줄래 건강할때 여행도 많이 다니고 같이 갈 수 있는 곳은 같이 가야지 좋은 추억 많이 심어줘야지 오래오래 건강하자라는 말은 내 욕심이겠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건강히 살아주길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