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분이신데 내가 오레오를 안 넣어서 (가격이 아예 다름) 쫓아나가서 오레오를 안 넣었어요 ㅜㅜㅜ 하니까 알고 있었는데 귀찮으실까봐 라고 하셔서 제발 넣게 해주세요 하고 넣어서 다시 드림.... 하 웃기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단골 분이신데 내가 오레오를 안 넣어서 (가격이 아예 다름) 쫓아나가서 오레오를 안 넣었어요 ㅜㅜㅜ 하니까 알고 있었는데 귀찮으실까봐 라고 하셔서 제발 넣게 해주세요 하고 넣어서 다시 드림.... 하 웃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