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애인이 아침에 출근했다고 카톡 옴 - 응 굿모닝하고 답장 - 점심시간 쯤에 애인이 점심 잘 먹으라고 카톡 - 오빠도~ 하고 답장
이러면 퇴근시간까지 거의 카톡 안하거든? 중간에 뭐 친구 만나거나 누구 만나러가는거면 얘기하겠는데 부모님이랑 산책이나 마실 느낌으로 근처 드라이브 잠깐 간다고 치면 얘기해두는게 좋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예를들어 애인이 아침에 출근했다고 카톡 옴 - 응 굿모닝하고 답장 - 점심시간 쯤에 애인이 점심 잘 먹으라고 카톡 - 오빠도~ 하고 답장 이러면 퇴근시간까지 거의 카톡 안하거든? 중간에 뭐 친구 만나거나 누구 만나러가는거면 얘기하겠는데 부모님이랑 산책이나 마실 느낌으로 근처 드라이브 잠깐 간다고 치면 얘기해두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