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싶은말은 다 하고 끝내는게 그나마 미련은 덜 남더라 미련+후회 100 남을거 하고싶은말이라도 다 하고 끝나면 96 남음 ㅎ
어차피 쫑날거 그냥 하고싶은말 다 하는게 차라리 속이라도 시원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하고싶은말은 다 하고 끝내는게 그나마 미련은 덜 남더라 미련+후회 100 남을거 하고싶은말이라도 다 하고 끝나면 96 남음 ㅎ 어차피 쫑날거 그냥 하고싶은말 다 하는게 차라리 속이라도 시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