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디자인 후 제작하려구 하는데
포토샵으로 제작하고 일러파일에 넣어도 돼?
그리구 도트패턴 만드는데 도트가 작게 패턴이 되려면 뭘 조정을 해야하는걸까 ㅠ 애초에 패턴 만들때 도트크기 픽셀을 작게 해야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폰케이스 디자인 후 제작하려구 하는데 포토샵으로 제작하고 일러파일에 넣어도 돼? 그리구 도트패턴 만드는데 도트가 작게 패턴이 되려면 뭘 조정을 해야하는걸까 ㅠ 애초에 패턴 만들때 도트크기 픽셀을 작게 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