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7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어느정도로?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장원영 카리나 윈터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 가산점 알게모르게 짱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쁘면 어떤 집단에서든 대부분 장점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는 웬만하면 어디에서든 뛰어날수록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기업 다니는 남익인데 이쁜 동료들 많음
그중에 몇몇 개이쁜 사람도 있고 근데 평범한 사람이 대부분이긴 하고. 눈에 띄는 게 장점도 되고 단점도 되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점이자 단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외모 뛰어나면 대인관계에서 유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선배 이영애 닮았는데 옆에서 보면서 아하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업땐 가산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할 땐 케바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 뛰어나면 누구나 호의적으로 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 이득봄 누구나호의적이고 실수해도 잘 봐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할 수 있겠으나 남직원들 입에 오르내리기도 하더라 장단점이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접땐 엄청난 장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그정도로 예쁜 사람 별로 없고 다 고만고만해 평범한 사람들끼리 신경 쓸 정도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상좋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직장 뿐만 아니라 그냥 인생에서 무조건 플러스
근데 머 못생겨도 직장생활에 무리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예인처럼 예쁜 건 직장에서 장단점이 있는데, 인상이 좋으면 장점 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지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일못하면 이쁜데 일못하는애로 각인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적으로 봐주고 쉬게해주고 뭐 이런건없음 그냥 호감작이잘되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엄마가 자꾸 달라해1
0:11 l 조회 13
직장인인데 근장 받음
0:11 l 조회 16
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ㅠㅠ
0:11 l 조회 5
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
0:10 l 조회 7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0:10 l 조회 11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4
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
0:10 l 조회 2
나 분할매수 잘한듯1
0:10 l 조회 15
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 ㅈㅂ
0:10 l 조회 4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0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6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6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11
0:09 l 조회 13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3
0:09 l 조회 7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15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1
0:09 l 조회 19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9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2
0:09 l 조회 9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27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8
0:0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