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모솔이 다 그렇다는거 아니고 istp가 다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28 살면서 이렇게 연애해본적 처음이야
소개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상대방이 연애를 하자고 해서 연애를 시작 했는데
서로 타지 살아서 한번씩 번갈아가면서 그 사람이 사는 지역에 왔다갔다 했어
그 사람의 본가는 내가 사는 지역인데 타지로 일 때문에 옮기게 됨
1.그 사람 지역으로 가서 밥먹기로 해서 당연히 역으로 마중 나올 줄 알았는데 밥집에서 보자!!이럼
2.경주에 같이 놀러가는데 서로 가까운 역(동대구, 서대구)따로 간 뒤 경주역에서 만나기로 함
반대로 올라올 때 경주에서 각자 사는 근처역으로 따로감
3.7개월 연애 하면서 애칭 호칭 이런거 한번도 못들어봄
4.전화를 먼저 받아본 적 없어...
이렇게보니까 왜 사겼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