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4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며칠전부터 입맛 없다더니 밥도 잘 안 먹고 엄마가 죽 싸준 것도 거의 냄겨서 오고.. 몸무게 재봤더니 며칠새에 5키로 빠졌다는데 이거 정상은 아니지..? 병원 가서 약 처방 받았는데 효과가 없대 하 살면서 이래본 적이 없어서 너무 걱정됨 암은 아니겠지 내일 큰병원 가라고 말은 해놨는데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실거야ㅠㅠ당뇨나 그쪽도 가능성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정말 차라리 당뇨였으면 좋겠는 마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병원 빨리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가서 검사 받는 게 제일 확실하긴 한데 얘기 듣고 너무 불안해서 글이라두 써봄..ㅠㅠ 내일 출근하기 전에 병원 들렀다 가라고 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아빠랑 똑같네..! 아마 당뇨일 가능성이 높을거야,, 당뇨 좋은거 아니고 합병증도 꽤 커서 지금부터 공복 유지해서 낼 아침 피검사 받아보는게 좋을겨 ㅠ 울 아빠는 당뇨인데 지금 합병증으로 눈 혈압 높아지고 뭉쳐져서 레이저 시술 받았어 고지혈증도 진단 받아서 약 먹고 그래야되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합병증이 젤 무섭지.. 사실 당뇨 가족력 있어서 아빠도 주의해야하는 단계?이긴 한데 건강검진 받을 때마다 혈당 정상수치여서 큰 걱정은 안했거든 ㅜㅜ 댓글 고마워 내일 병원 무조건 가야것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맘고생심하겠다 나도 맨날 걱장되서 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피검사하면 어디 안좋은거 대충이라도 알수있지않아?ㅠ 내일 꼭 가시라고해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자기 살빠지는거면 갑상선 항진증같은것도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 갑성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위;험함 빨리 병원 가셔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병원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빨리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통은 없으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 건강검진 풀코스로 받으셔야겠다 체중 증가는 웃으면서 볼수있는데 체중 감소는 웃음이 안나와 내일 당장 날밝자마자 아버님 데려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걱정말구 대학병원가서 췌장까지 꼭 검사해보아
아산병원 진료 볼 수 있으면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빨리 큰병원으로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나 어케됐어..?ㅜㅠ 우리엄마도 저러셔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보니 그 주에 결혼식장에서 밥 먹엇을 때 노로바이러스 걸린 거 엿어..! 한 일주일 엄청 고생하고 지금은 완전 괜찮으셔ㅠㅠ 어머니도 혹시 상한 거 드신 건 아닐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17 06.28 12:1065208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05 06.28 10:0077982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3 06.28 15:2572285 1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419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04 0
2년넘게
2:57 l 조회 1
6월도 이제 끝나가네
2:56 l 조회 2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1
2:56 l 조회 4
마방가라쫌
2:55 l 조회 13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2
2:54 l 조회 17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3
2:54 l 조회 10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1
2:53 l 조회 21
우울증 우울증 우울증 병원가면 치료되는거 맞아?6
2:52 l 조회 13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7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13
ㅇㅎㄱㅇ가 뭐야?7
2:49 l 조회 69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7
2:48 l 조회 227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23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6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7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8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1
2:44 l 조회 32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69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2
2:43 l 조회 7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