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입맛 없다더니 밥도 잘 안 먹고 엄마가 죽 싸준 것도 거의 냄겨서 오고.. 몸무게 재봤더니 며칠새에 5키로 빠졌다는데 이거 정상은 아니지..? 병원 가서 약 처방 받았는데 효과가 없대 하 살면서 이래본 적이 없어서 너무 걱정됨 암은 아니겠지 내일 큰병원 가라고 말은 해놨는데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며칠전부터 입맛 없다더니 밥도 잘 안 먹고 엄마가 죽 싸준 것도 거의 냄겨서 오고.. 몸무게 재봤더니 며칠새에 5키로 빠졌다는데 이거 정상은 아니지..? 병원 가서 약 처방 받았는데 효과가 없대 하 살면서 이래본 적이 없어서 너무 걱정됨 암은 아니겠지 내일 큰병원 가라고 말은 해놨는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