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0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원래 거의 친구랑 약속 없는 날엔 금토 다 만나는데 

오늘 통화하다가 토요일 계획 짜는데
금요일에는 어쩌지 ? 이러더라고
그럼 이번주는 토욜에 만나기도 하고 담주 또 금토 어디가니까 이번주 금욜은 만나지말까? 이래서

내가 그랭 그럼 금욜에 약속 잡을거야? 라고 하니까
아마 그럴 것 같은데? 친구가 언제 시간되냐해서 일단 나랑 어디갈지 모르니까 보류해놓고 시간 되는 날 말해주기로 했었다 이러는데 

누가봐도 친구랑 약속 잡고싶어서 같은데 너네라면 서운해???
대표 사진
둥이1
친구랑 노는시간도 있어야 하니까 서운하면 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움 그건 맞는데 전체적인 상황으로 보면 서운할만 하지않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약간 서운한감정 들긴해도 그냥 갓다오라거 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렇개 얘기한거 보면 나랑 만나는게 일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주기적으로 그렇게 만났으니까 이제는 자기 시간도 갖고 싶단걸로 들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초반보단 마음이 식은건가?.. 초반에는 안그랬는데 이젠 나랑 노는게 일처럼 느껴지고 친구랑 놀고 싶거나 지기시간 보내고 싶다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만나는거 말곤 연락이나 표현부분에서는 그대로면 식은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대로긴한데 암튼 저렇게 주기적으로 만났다가 자기 시간 갖고싶다고 하는거면 식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둥이가 식엇는지 더 잘알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식었다 생각한적은 없는디 저 행동을 보면 그런거 아닌가싶어서 물어본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이미 식은거 아닌걸 알구잇네 걱정ㄴㄴ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엥 아니 난 저 행동보고 물어봉건데….. ㅜ ㅜㅜㅜ 모순되니까 행동이 그래서 조언 들으려고 올린거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내가볼땐 아니라는거임.... 식은것도 아니고 친구만나고싶나보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왜 안그러던 사람이 나랑 노는 것보다 갑자기 자기시간을 가지고 싶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처럼 그런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같은경우는 좀 많이 만나는것보다 이제는 줄이고 싶고 그라서 친구랑 만나려고 한적 많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달라쟛을수도잇고 아닐수도잇고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은 안서운한데 이번주 토욜 만나고 담주 금토만나니까 만나지말까라는 말이 서운하게 느껴질 수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저렇게 얘기한거보면 나랑 만나는게 의무적으로 느껴진 것 같아 ?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의무적으로 느낀다기보다는 그냥 저때 본인 친구들 만나고 싶어했던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이젠 나랑 노는 것 보다는자기시간 갖고싶다는거 아냐?.. 달라진거 아닌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만난 지 얼마나 됐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저 상황만 보면 저때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저렇게 말한 것 같긴 해 달라졌다고 둥이가 느끼는거면 저 상황말고 다른데서도 그렇게 느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걸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가 서운한지 하나도 모르겠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원래 안그러던 사람이 이젠 나랑 노는걸일처럼 의무적으로 생각하고 자기 친구 자기 시간 보내는걸 더 좋아하는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걸 상대가 직접 말을 했어?? 그런거 아니면 넘 확대해석 같은데
친구가 약속 잡자고 해서 보류해뒀다가 금요일이 낫겠다 싶어서 둥이한테 말한거 뿐이자나 마음은 알겠는데 한번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다른 부분들도 그런식으로 생각하게 되고 연애가 꼬이드라 경험담이야… 남들이 괜찮다고 하는거면 괜찮은건가부다 하고 넘어가는게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14:16 l 조회 9
이 말 상처야? 4
14:16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 왔다
14:14 l 조회 15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7
14:11 l 조회 23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8
14:07 l 조회 33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
14:04 l 조회 18
난 왜 남자들이 살짝 통통할때 더 많이 생기지? 2
14:00 l 조회 42
어플에서 매칭되서 카톡하는데 8
13:58 l 조회 54
애인이 마음이 차가워졌다고하면 어때? 9
13:57 l 조회 39
헤어지고나서 다시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사라짐3
13:45 l 조회 50
연애중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어느순간 반반내고있어…13
13:42 l 조회 159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7
13:36 l 조회 89
사내 썸.. 2
13:33 l 조회 32
안짜치게연애하는법7
13:30 l 조회 87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4
13:30 l 조회 58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12
13:28 l 조회 162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2
13:27 l 조회 42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25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4
13:23 l 조회 28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11
13:2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