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고 용돈+알바로 월 160 정도 벌면서
적금 30씩 들고 있거든? 약속도 별로 없고 쇼핑도 많이 안하고 밥도 편의점 음식으로 많이 떼우는데... 왤케 저축하기가 힘들까
자취하고 연애해서 그런가?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대학생이고 용돈+알바로 월 160 정도 벌면서 적금 30씩 들고 있거든? 약속도 별로 없고 쇼핑도 많이 안하고 밥도 편의점 음식으로 많이 떼우는데... 왤케 저축하기가 힘들까 자취하고 연애해서 그런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