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f196aceabb26c4e2336abfabc45faf04.jpg)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304140a4686425da48b02abb688dd48d.jpg)
쿨한 핑크라 이쁜 것 같애
끈도 핑크색으로 끼울 수 있대
2.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7000e71b635499f6a346b02cad519436.jpg)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b4f6cff6c8091b3a3d73dbebc445708b.jpg)
이거 진짜 너~~무 예쁜데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4fe6e65034c27d4044820a68cb61305f.jpg)
착샷 보면 발볼이 불룩해져서 살짝 아쉽긴 함..
난 발볼 넓은 편은 아니라서 내가 신으면 어떨진 모르겠어
3.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b0addb8ce1df53e0b04064134df5b578.jpg)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75a6fd402497ff24fba705586af9eb92.jpg)
![[잡담] 운동화 하나 살 수 있으면 뭐 살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2/1/79a40c2483dd39c5a0c7c9b3a1a618ba.jpg)
이뽀
뭐 살까. . 다 사고 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1.
쿨한 핑크라 이쁜 것 같애 끈도 핑크색으로 끼울 수 있대 2.
이거 진짜 너~~무 예쁜데
착샷 보면 발볼이 불룩해져서 살짝 아쉽긴 함.. 난 발볼 넓은 편은 아니라서 내가 신으면 어떨진 모르겠어 3.
이뽀 뭐 살까. . 다 사고 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