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10년째 약먹고 있는데 그냥 내자신이 답답하네 갑자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조울증에 가까워서 더 힘들다 하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튬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리튬 말고 다른 거 머거 예전에 리튬 먹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내자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약먹는거지? 그럼 기분이 좀 괜찮아지고 다시 약먹을시간이 되면 우울해져? 나병원에 갈까해서 물어봐 ㅜㅜ우리끝까지완주하자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약이 그렇게 급성적으로 왔다갔다하게 만들진 않아 최대한 감정기복 주기나 패턴이 완만해지도록 하는게 약의 역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담 병행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과만 다녀 상담너무비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만성 우울인데 선생님이 완치는 안된대서 5년 병원 다니다가 이젠 안 다녀..ㅎ 평범한 감정 느껴보고 싶은데 난 절대 느낄 수 없는거라 씁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쯤 괜찮다가도 이게 너무 심해지네 난 집중해야할 시험도 있는데 참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시험있는데 ㅋㅋㅠㅠ.. 집중이 안되고 좀 지다면 우울해지고 하루 날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3주를 그냥 방에서만 있었어 미쳤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약만 10년넘게 먹고 상담은 3년정도 해봤는데 둘다 전혀 효과 없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휴 진짜 어렵다 ....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울증이 엄청 일찍 왔어서 만성은 맞는데 우울증이 없는 상태라는게 뭔지 아예 몰라서 안 고쳐지는 것도 있는것 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치된다 하더라도 재발도 쉽고 솔직히 만성되면 답없는거같아 그러니까 그러기전에 초기일때 가야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나도 이미 만성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나는 너무 늦게 치료받아서 만성이여ㅠ 어떤게 정상적인 건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이겨내자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너도나도 행복해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 먹으면 그런 기분 안 난다는데 진짜야...? 그럼 그게 뭘로 채워지지 그냥 무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이 잘맞다가도 가끔씩 정체기가 오고 그래 그 주기가 있어서 다운되는 시기가 언제나 찾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익인아 ㅜㅜㅜㅜㅜㅜ 진짜 이렇게 말해주다니..... ㅜㅜㅜ 나 눈물날 것 같아... 지난주에 정말 죽고 싶었는데...... 익인이가 해준 말 새기면서 앞으로 하루하루 천천히 살아가볼게 너무너무 고마워... ㅜㅜㅜㅜㅜ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우리의 봄은 올거야 우리 꼭 버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치해서 왔는데 약 잘 맞다가도 다운된다는 말 진짜 공감한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는 그 주기가 꼭 오는 거 같아..... 쳐지는 주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21:26 l 조회 2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1:26 l 조회 2
고3 여동생 생일선물 뭐줄까??
21:26 l 조회 2
카페 블렌더 물로만 닦아...?
21:26 l 조회 9
되게 남좋얼 스타일로 예쁜친구랑 대학다닐때 베프였는데
21:26 l 조회 10
스레드 갑자기 왜 얼굴등록하래?
21:25 l 조회 8
키 비슷한 거 아니면 생각보다 남의 키 잘 모름
21:25 l 조회 6
이 팔찌 남자가 차기에 별로인거같아?
21:25 l 조회 8
혼술바 혼술하는 곳 아니였어???5
21:24 l 조회 27
인스타 맞팔 아니면 차단인지 비활인지 구분 못하지?
21:24 l 조회 12
면접말이야 자소서에 쓴거 요약해서 말해도되는건가? 1
21:24 l 조회 8
공휴일에 부산 갔다가 밤에 잠만 자고 새벽에 올라갈건데
21:24 l 조회 8
맨끝줄소년 한줄 후기
21:23 l 조회 33
난 요즘 그런 생각이 드는데 한국 특유의 기준인 인생에서 벗어나면 더 잘사는 시대가 오지않았나 싶어
21:22 l 조회 15
삘받아서 자취방 싹 청소했는데 공기 맑아진 기분2
21:22 l 조회 8
난 가성비 여행 개극혐함 11
21:22 l 조회 82
취준익들아 면접 생기면 준비 얼만큼 해??
21:22 l 조회 21
메쉬신발 내 기준 밤틴데 자꾸 노출되니까 이뻐보이기 시작함.....
21:22 l 조회 7
갑자기 군대에 있는 남친한테 식음 1
21:22 l 조회 23
나 머리만 대면 잘 자는데
21: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