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하고 무기력해서 심리상담센터 가봤거든
사실 큰 기대는 없었어 그냥 내 얘기 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어도 좋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그렇지도 않더라
듣는건 나고 말하는건 심리 상담사고 딱히 내 얘기보단 난 어떤 사람이고 나아지려면 어찌해야한다 정도 말하고 끝
결국 든 생각이 사람 마음 고치는건 쉽지 않구나~ 싶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우울하고 무기력해서 심리상담센터 가봤거든 사실 큰 기대는 없었어 그냥 내 얘기 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어도 좋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그렇지도 않더라 듣는건 나고 말하는건 심리 상담사고 딱히 내 얘기보단 난 어떤 사람이고 나아지려면 어찌해야한다 정도 말하고 끝 결국 든 생각이 사람 마음 고치는건 쉽지 않구나~ 싶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