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1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거의 친구랑 약속 없는 날엔 금토 다 만나는데 

오늘 통화하다가 토요일 계획 짜는데
금요일에는 어쩌지 ? 이러더라고
그럼 이번주는 토욜에 만나기도 하고 담주 금토 여행 어디가니까 이번주 금욜은 좀 쉴까? 이래서

내가 그랭 그럼 금욜에 약속 잡을거야? 라고 하니까
아마 나랑 안만나니까 그럴 것 같은데? 친구가 언제 시간되냐해서 일단 나랑 어디갈지 모르니까 보류해놓고 시간 되는 날 말해주기로 했었다 이러는데 

누가봐도 친구랑 약속 잡고싶어서 같은데 너네라면 서운해???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도 친구 약속 없을때 금토를 봤다며
친구랑 금요일에 보는게 왜 변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일단 이번주 금욜은 만나지말자고 먼저 제안하고 친구 만나러 가고 싶은거 보면 변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약속 먼저 잡고 둥이한테 통보하기보다는 둥이랑 약속을 먼저 안잡고 나서야 친구 약속 생각하는거 아니야?
딱히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 금토 보던 사람이 친구 만나면 좋을 것 같으니까 나랑 이번주 쉬자고 한거자너 왜 안서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금토가 친구 약속 없을때만 본거 아냐?
둥이.. 너무 과한거같아.. 나라면 이게 서운하면 숨막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친구 약쇽 없을때 금토 본건데 이번에 친구 만나고싶어서 나한테 이번주는 쉬자고 얘기하는거 자체가 식은거 아니야? 연애초에는 보통 안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정도는 식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하나도 안서운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보통 연애초때는 금토 둘다 봐도 좋은 사람이 갑자기 금욜은 만나는거 쉬자고 하고 친구랑 약속잡고싶은게 왜 안서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어차피 담주 여행도 가고 이번주 토요일도 만난다면서
뭐 언제까지 애인만 만나야돼.... 친구도 만나고 그래야지
너도 쉬자고 했다면서 그 날 친구 만나는 약속 잡는게 왜 서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헤어지면 되지 매주 만나주는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변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연애초때랑 달라지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말이야 친구 안만나는 애인이 둥이한테 잘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안만나는 사람이 아니라 원래는 안그랬는데 그렇게 변한거에 초점을 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친구가 없으면 만날 일도 업ㅎ고 금토만나다 토요일만 만날 일이 없잖아 친구없는 사람 만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시간이 필요한가보지 어케 맨날 애인만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나도 안서운하고 쓰니가 과해
매번그런것도 아니고 친구가 보자했지만 보류해놓고 쓰니 의견듣고 약속정하는 이런상황을 이렇게까지 서운해하고 식었네 어쩌네 하는 사람이 내 애인이라면 숨막혀서 지칠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금욜에 뭐하지 했는데 내가 움 그럼 금욜에 야장이나 갈까 라고 말했는데 이번주는 토욜에 만나고 담주 어디가니까 금욜은 쉴까 라고 얘기 하고 친구 보러가고 싶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보러가고싶었어도 쓰니한테 의견을 물었잖아 금욜은쉴까?에 그러자했다며...쓰니가 안된다고 금욜도 만나자고 했으면 친구만날 생각안하고 쓰니만날 사람으로 느껴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1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
15:15 l 조회 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
15:15 l 조회 6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
15:15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1
15:14 l 조회 5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4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5
15:14 l 조회 1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3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2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14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2
15:13 l 조회 21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4
15:12 l 조회 30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2
15:12 l 조회 3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2
15:12 l 조회 44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2
15:12 l 조회 23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14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6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27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7
15: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