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2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데스크탑 노트북은 다 있고
아이패드ㅠㅠㅠ 
미니6 40에 어때..?

있는친구들 잘 쓰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살려고 하는 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로그랑 노래영상 편집할건데 짬내서 출퇴근 때 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면 걍 노트북으로 해도 되잖어
걍 갖고싶은거면 사고 그런거 아니면 굳이 안사도 될 듯
그리고 그 용도로 미니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편하게 블로로 하고싶었는데
역시 프리미어 프로를 구매해서 공부하는 게 맞나..ㅠㅠ
곰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블로로 할거면 핸드폰으로 해도 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핸드폰도 미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익들 덕분에 완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요하면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요없는데 아이패드병이면 사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선책이 있긴한데 그저 편리함을 위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 목적이면 필요없음 하나도 안 편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노트북 없는 대신 매직키보드 붙여서 쓰는데 노트북 있는데 뭐 공부할 것도 아니고 일기 쓸 것도 아니고 그림 그릴 것도 아니고 일러스트 할 것도 아닌데 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인에 음악이랑 방송하는데 조금이라도 시간을 더 분배 하려다가 일어난 대참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이면 사…. 나도 애플병으로 사서 모셔두고 있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서 유튜브용으로 전락한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말그대로 안 켜고 모셔두고 있어 패드있는데도 미니도 산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는 건 좋은데 그 용도로 미니는 진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습니다… 덕분에 40만원 아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토리 공유 이거 어케해?
21:18 l 조회 1
08이 나보고 애기라하네..
21:18 l 조회 1
시비 건 당사자보다 시비 걸려서 개난동 피운 애가 더 이미지 깍임
21:18 l 조회 1
체험형 인턴 외로움
21:18 l 조회 1
우리 부장님이랑은 일 얘기 잘 안함
21:18 l 조회 3
왜 대전은 신기하게 대전역 이쪽이 구도심인거야?
21:18 l 조회 5
혈육 머리가 똑똑한건가?..
21:17 l 조회 7
체지방량 엄청 많은데 유산소 추천해줭
21:17 l 조회 4
매년 여름이 이랬으면 좋겠다
21:17 l 조회 6
이 가방 너무 예쁜데 어디껄까? 도와줘 ㅠㅠ
21:17 l 조회 18
아빠한테 그래놀라 사줬는데1
21:16 l 조회 8
쿠팡이츠 배달 하는 익들 있어?
21:16 l 조회 5
무슨 톤 같음?3
21:15 l 조회 20
인티는 왜 이리 마른 사람한테 열폭하는 애들이 많지
21:15 l 조회 10
생일선물 브랜드 바디워시 vs 배민쿠폰6
21:15 l 조회 11
특정 몸무게가 읶는데 그 몸무게 마이너스면 힘이안나2
21:15 l 조회 5
막내같다는건 욕 느낌은 아니지?7
21:15 l 조회 24
지금 불닭을 참으면 살이 빠지겠지1
21:14 l 조회 20
남자들아 안 사귀는 여자를 사랑할 수 있어?
21:14 l 조회 29
어린시절 날 키워줬던 시터 아줌마가 가끔 생각나
21: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