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2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올해 연봉협상도 했으니 걍 다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잘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마음 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ㅠㅠㅠㅠㅠ 난 취준익이라 쓰니처럼 일하고싶은데 공고 너무 없어서 죽겄음 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더 좋은 회사 들어가려고 오래 걸리나보다 나처럼 발목 잡혀서 공고 없다고 어거지로 일하지 말고 신중하게 좋은 곳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너무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욱 할 때마다 잡코리아 들어가서 보고 창 끄고 일 마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인줄ㅋㅋㅋㅋ 맨날 사람인 들어가서 찾아보다가 현타 와서 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인들 다 똑같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봉도 연봉인데
자소서 다시쓰기도 막막함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동결이라 이직생각 절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올해 연봉협상 보고 결정할라고.... ㅠㅠㅋㅋㅋㅋㅋ 너무 힘든데 다른데 공고 올라온거보면 더 다니는게 나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ㅜㅋㅋㅋㅋㅋ우린 회사에서 그거 못하게 할라고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몬들어가게 막아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화나서 이직이 답이다 하고 들어갔다가 진정하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오랜만에 사람인 좀 볼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일 3달 안하면
14:48 l 조회 1
주식 언제부터함?
14:48 l 조회 1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
14:48 l 조회 1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2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2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2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0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1
14:47 l 조회 19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49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1
14:47 l 조회 16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2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2
14:47 l 조회 14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46
현대차 부도남?1
14:46 l 조회 29
4kg뺐다
14:46 l 조회 11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8
14:46 l 조회 37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1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58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