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3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나는 1시간 안으로 답장했으면 좋겠어
뭐 다른 일 안 하고있으면..
내가 너무 타이트한가?ㅠ
+ 대학생인데 아침에 수업 들어가서 점심시간에 잠깐 연락하고 저녁에 수업 끝나서 연락하는 거 괜찮아?? 더 자주 해줬으몀 좋겠어서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난 십분 이내로 답장 왓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내 남친은 늦는다는 기준이 20분이야 물론 아무것도 안 하고 있을 때 ㅋㅋㅋㅋ
운동이나 일하면 상관 노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3시간까지도 ㄱㅊ 걍 혼자 쉬고 있었대도 아무 상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 본다 = 30분 이내
잘 안본다 = 4시간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3시간 이하면 괜찮다고 생각.. 할 일 많으면 폰 보기 싫을 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따져봤을때 하루에 연락이 몇통 없어도 괜찬ㄹ은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생이라는 가정하에 수업 직전에 일어나서 바로 수업감 -> 점심시간에 잠깐 연락 -> 수업 끝나고 운동 -> 집오면 나랑 연락 조금 하다가 쓰러져서 낮잠 잠 -> 개인시간 좀 보내고 (이때도 연락 되긴함) 진짜 자러감 괜찮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엄청 많이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폰만 붙들고 살지 않는 이상 지극히 정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내가 폰만 붙들고 있는건가봐 ㅠㅠ 나를 안 좋아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근데 그 연락이 길ㄹㄹ게는 어니고 짧게짧게 해주는거긴해 ㅠ 보통 자기 지금 뭐한다 오늘 하루 어땠다 알려주는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 바쁠 때는 연락한다 > 연락 잘하는 편
안 바빠도 연락 안 한다 > 연락 안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분 / 12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 없을때 기준 30분 이내 / 4시간반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이 너무 바빠서 일할때는 딱히 상관없고 일 안하고 집에 있을때는 30분 내로 왔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30분/3-4시간
대학생 이상인 사람들 잘알겠지만 생각보다 연락할 시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바빠봤자 뭐 얼마나 바쁘다고 박사밟는것도 아니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1
14:01 l 조회 7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6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1
13:58 l 조회 12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6
13:42 l 조회 37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9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3
13:37 l 조회 301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8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1
13:31 l 조회 209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2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5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2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3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4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104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