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지내는 곳이 마당있는 시골집인데 엄마아빠랑 사는 곳이 멀지 않음
대문이 따로 있는 집인데 방금 아빠가 대문 잠겨있는거 따고 들어와서 산책하다 씻으러 왔다고 씻으러 들어감ㅋㅋㅋㅋㅋ
사생활 1도 없는 삶 최악이다 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지내는 곳이 마당있는 시골집인데 엄마아빠랑 사는 곳이 멀지 않음 대문이 따로 있는 집인데 방금 아빠가 대문 잠겨있는거 따고 들어와서 산책하다 씻으러 왔다고 씻으러 들어감ㅋㅋㅋㅋㅋ 사생활 1도 없는 삶 최악이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