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3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둘 다 합격했을 때 
나이는 만25, 둘 다 원하는 직무!
어디 갈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닥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규직 가서 몸 불리고 대기업 이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에서 정규직 노리는 건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는 보통 어려울걸?
무기계약직이 되는거면 모를까 정규직 전환 자체가 자주 있나 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환을 기대하기보단 계약직 경력 살려서 정규직 자리에 지원하는 건 어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서 만 2년 이상 채우고 1로 이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직은 계약직으로 뽑는 이유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서 2년 채우는 건 별로야?
어떤 이유가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직은 말그대로 해당 계약기간동안만 필요한 인력인거임 너가 1년 일하고 다른 사람이 대체해서 또 1년 일해도 전혀 상관없는… 차라리 정규직 전환형 인턴이면 전환율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80이상이면 가라는 말을 했을거 같음
1에 가서 너가 어떤 일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다만 1년이면 사무보조에 가까운 일을 하게될테고 너가 거기서 얻는건 뭔데 대기업에서 1년 일했다는 서류상의 스펙? 차라리 중견 가서 제대로 된 경력 쌓고 대기업 경력으로 이직하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턴하다가 동일한 포지션으로 계약직 제안 받으거면 솔직하게 물어보셈 정규 전환 가능성이 있는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대기업 계약직이면 오히려 일 사무보조에 훨 가까울수도... 어리니까 2있다가 이직할듯 중고신입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건데 일단 의견 거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대기업 계약직은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면 몰라 너무 희망고문인듯...그리고 인원이 많다보니 경험하는 업무도 한정적일거고
중소, 중견에서 다양한 업무 해보는게 이력으로는 더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거긴한데...의견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초년생이 대기업 계약직 가면 큰 일 안시킬 것 같아서 2.... 2에서 일하면서 1로 갈 준비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쓰니 하고 싶은 거 선택해! 대부분 의견이 2라고 해서 1이 이상한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 반년 다니고 대기업에서 인턴 1년 하다가 계약직 제안 받은거긴한데...의견 고마워! 아뮤래도 다니던 데가 편하니까 계속 다닐까 생각들면서도 정규직이 궁금하긴 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 정규직 전환이 얼마나 되는지를 봐.. 내친구 정규직 전환해준다고 해서 2년 다녔는데 갑자기 계약만료돼서 구직중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
21:03 l 조회 2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
21:03 l 조회 2
헤어 미용익 있ㅇㅓ😢??
21:03 l 조회 2
듀가나디 닮았다는 거 욕이야 칭찬이야?3
21:02 l 조회 5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건데
21:02 l 조회 3
나 하이닉스 80만원일때 5주 샀는데
21:02 l 조회 14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1
21:02 l 조회 9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2
21:02 l 조회 13
30대에 직업 바꾸는 사람은 거의없지???3
21:02 l 조회 10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4
밀크티 해먹으려는데 돈아까운거같음 갑자기…
21:02 l 조회 5
전쟁난대5
21:01 l 조회 16
기초제품 남은거 어케 버림???1
21:01 l 조회 5
다들 자취하면 집 생각난다던데 나만 야호야호임1
21:01 l 조회 8
아파트에서 개가 ㄹㅇ 하루종일 짖음1
21:01 l 조회 7
익들아 23살이 2
21:01 l 조회 7
여름에 대구 뚜벅이 죽겠지?1
21:01 l 조회 9
소개팅에서 상대가 속도 안맞추고 혼자 밥 다먹는거1
21:01 l 조회 9
남친이 이해됨 내가 이해됨? (장거리)2
21:01 l 조회 17
공단기 30퍼 0.6배수 어떰
21: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