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는 처음에 너한테 적극적으로 호감표시하다
이제 지치고 힘들어서 관심 없는 상태
반면 너는 이제 상대가 너무 좋아졌고
상대한테 계속 고백하고 들이대고 있지만,
상대가 거리 두자고 철벽치고 있는 상황일 때
상대가 어떻게 해야 더 마음정리가 쉬울 것 같아?
1 .너가 하는 전화도 가끔 받아주고 카톡에도 가끔 답하면서
천천히 멀어지기
2. 그냥 카톡 전화 연락 전부 씹고 잠수타기
3. 전화는 안받더라도 가끔 안부만 전하기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