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소연하면 내가 좀 불쌍한것같이 만들어지는 느낌이 종종있음 ㅠ
그리고 좀 얘기끝나면 잊었으면 좋겠는데ㅋㅋㅋㅋㅋ 기억력이 좋아서 나중에 몇년전 얘기 다시 끄집어오더라
약간 이런거 기억하는걸 세심하다고 생각하더라
물론 사바사잇음ㅇㅇㅇㅇㅇㅇㅇ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고민상담? 하소연하면 내가 좀 불쌍한것같이 만들어지는 느낌이 종종있음 ㅠ 그리고 좀 얘기끝나면 잊었으면 좋겠는데ㅋㅋㅋㅋㅋ 기억력이 좋아서 나중에 몇년전 얘기 다시 끄집어오더라 약간 이런거 기억하는걸 세심하다고 생각하더라 물론 사바사잇음ㅇㅇㅇㅇㅇㅇㅇ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