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4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연 끊었긴 한데......

1. 어릴 때부터 쇼핑 같이 하자고 하면 자기 옷 마음에 드는 것 살 때까지 어디서 못 쉼

10시간이든 뭐든 걸어야 함

이거 때문에 빡쳐서 얘랑 쇼핑 안 한지 오래 됨

2. 사실 1번 사건부터 연락 끊었어야 하긴 했는데

내가 친구가 얼마 없어서 단호하게 내치질 못 했음

어쨌든 내가 밥을 사든 걔가 밥을 사든

이건 짜서 못 먹겠다 저건 가격대비 어쩌고 하면서

직원이 있든 없든 사사건건 시비를 걸음

솔직히 본인이 사는 거야 본인이 산 거니까 돈 아까워서 그럴 수 있겠다 싶은데

나나 다른 친구들이 살 때도 그럼

웃긴 건 남들은 다 맛있게 먹는데 본인 혼자 그러는 거임 ㅋㅋㅋ

남들이 다 뭐라 안 하니까 더 그러는 거 같음

3. 간식 사면 다들 갈라먹는데 본인 혼자 허겁지겁 먹고 남은 거 자기가 싸들고 가려고 함

특히 내가 사면 더 그럼

특히 화장품 나 안 쓰는 거 정리 하려고 하면 본인이 득달같이 다 들고 가려고함

남들이 들고가는 건 상관없는데 본인이 제일 득달같이 달려들어

일단 당장 기억나는 것만 이 3개인데 얘 나 만만해서 나한테 더 그러는 거 같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이기적인 거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그것도 맞는 것 같고 유난히 나랑 있을 때 더 저러는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난히 더 그러는거는 그냥 쓰니 물건이 더 탐난것같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쨌든 연은 끊었는데...... 솔직히 끊길 잘한 것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잘했어. 너무너무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기적인 거든 만만해서 나한테 난리친거든 잘한 것 같긴 함.....
다신 쟤랑 연락 안 할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평생 하지마. 쟤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만만보단 걍 이기적인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맞는 거 같고 밑댓도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밥 사는 날이면 밥 먹을 땐 더 따져들었음
이건 이래서 맛없어서 빡치고 저건 저렇고 넌 이거 돈 주고 먹냐고 궁시렁 거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나이테스트 진행중
15:06 l 조회 1
신입으로 들어가면 텃세 다 있어?
15:06 l 조회 1
삼전 곧있으면 평단 오겠다
15:06 l 조회 1
난 하닉 떨어질줄 알았어
15:06 l 조회 1
헤어지기싫어서 상대 집 찾아가본적있어?
15:06 l 조회 1
근데 연락은 안보면서 스토리는 잔뜩 올리는건 뭔 심리임
15:06 l 조회 1
나 집에 수박 1통 썰어놨다
15:06 l 조회 7
하이닉스 더 떨어지면 사야지..
15:06 l 조회 5
오늘 아빠 쓰러졌다는데 1
15:05 l 조회 11
왜 그쪽세력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다 죽지
15:05 l 조회 4
청년도약 이랑 청미적
15:05 l 조회 6
약속시간 맨날 늦는애들은 가정교육 덜받은거임?
15:05 l 조회 4
회사 팀원들이랑 친해져서 좋을거 없구나..ㅋㅋㅋㅋ 친해지니까 오히려2
15:05 l 조회 14
원래 서킷 풀리면 올라감?3
15:05 l 조회 28
우리회사에 한분때문에 나머지가 다 힘들거든
15:05 l 조회 8
팀장이 일을안해
15:05 l 조회 3
목이나 어깨 마사지기 있는 익들아 효과있어??
15:05 l 조회 4
폰수익 천만원 없어졌네2
15:05 l 조회 19
뭔가 예전의 익잡 느낌? 그립다 5
15:05 l 조회 17
인티에서 ㅂㄹ라는옷 사봤는데 실물 괜찮은데 내눈이삔건가
15:0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