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연 끊었긴 한데......
1. 어릴 때부터 쇼핑 같이 하자고 하면 자기 옷 마음에 드는 것 살 때까지 어디서 못 쉼
10시간이든 뭐든 걸어야 함
이거 때문에 빡쳐서 얘랑 쇼핑 안 한지 오래 됨
2. 사실 1번 사건부터 연락 끊었어야 하긴 했는데
내가 친구가 얼마 없어서 단호하게 내치질 못 했음
어쨌든 내가 밥을 사든 걔가 밥을 사든
이건 짜서 못 먹겠다 저건 가격대비 어쩌고 하면서
직원이 있든 없든 사사건건 시비를 걸음
솔직히 본인이 사는 거야 본인이 산 거니까 돈 아까워서 그럴 수 있겠다 싶은데
나나 다른 친구들이 살 때도 그럼
웃긴 건 남들은 다 맛있게 먹는데 본인 혼자 그러는 거임 ㅋㅋㅋ
남들이 다 뭐라 안 하니까 더 그러는 거 같음
3. 간식 사면 다들 갈라먹는데 본인 혼자 허겁지겁 먹고 남은 거 자기가 싸들고 가려고 함
특히 내가 사면 더 그럼
특히 화장품 나 안 쓰는 거 정리 하려고 하면 본인이 득달같이 다 들고 가려고함
남들이 들고가는 건 상관없는데 본인이 제일 득달같이 달려들어
일단 당장 기억나는 것만 이 3개인데 얘 나 만만해서 나한테 더 그러는 거 같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