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대중반 둘다 직장인인데 데통하는 사람보면 안타까움그냥 내가 사주고 말겠음..
20대초반 학생은 이해가능
서로 먹을만큼 먹었고 심지어 둘다 일하는데 계산적으로 구는게 싫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대중반 둘다 직장인인데 데통하는 사람보면 안타까움그냥 내가 사주고 말겠음.. 20대초반 학생은 이해가능 서로 먹을만큼 먹었고 심지어 둘다 일하는데 계산적으로 구는게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