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근로하는 건물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분이 이번에 다른 층을 배정 받았는데 너무 힘들어하셔서 챙겨드리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ㅠㅠ? 일하실 때 도움되는데 개인적인 물건이 뭐가 좋을지 몰라서.. 너무 비싼 건 안받으실 거 같고 그냥 롤케잌 같은 음식이 나을까? 어머니, 할머니 연세신데 골라드리기 어렵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근로하는 건물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분이 이번에 다른 층을 배정 받았는데 너무 힘들어하셔서 챙겨드리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ㅠㅠ? 일하실 때 도움되는데 개인적인 물건이 뭐가 좋을지 몰라서.. 너무 비싼 건 안받으실 거 같고 그냥 롤케잌 같은 음식이 나을까? 어머니, 할머니 연세신데 골라드리기 어렵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