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6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1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없음 댓어
1

대표 사진
익인1
빵집은 흑자 많이 남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ㅋㅋㅋ 실제로 빵은 크게 남질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 안 팔린거 어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많이 남을시엔 기부해!
각 지역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공공기관이 있어
그 외 적게 남았다면 내 입 내 친구 입 아니면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빵 하루에 몇개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먹습니다 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벽에 빵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얍... 진짜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는 거의 노동력이 상이라고 보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일날 케이크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만들어주셔! ㅋㅋㅋㅋ 그게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흑흑 완전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핳 좋은 재료 다 때려넣지롱
내 친구들 입호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빵 진짜 설탕 마니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빵이냐에 따라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빵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데 지겨워서 안먹엌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꺼 몇개만 따로 빼줘......빵순빵순 등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머니 입주머니 열어 빵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아아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새로운빵 나오면 레시피 같은거 다 공부해서 만드시는거야? (ex 소금빵 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일단 우리만의 레시피를 기준으로 변형을 하지!
응응 다 공부해 여러 곳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 유행은 뭐있나 이런거를 이렇게 해볼까 그 과정에서 나온빵들이 너무마나서 친구들에게 시식해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차빵집이야 개인빵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개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븐은 뭐 사용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두가지 다 있어! 데크랑 컨벡샨 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도 뭐 만들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사실 난 ㅋㅋㅋㅋㅋ 잘못해 안하느니만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차 아니구 개인인데 장사 잘 돼? 요새 프차 넘 많아서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여긴 거의 동네장사라
동네치곤 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빵 포장 예쁘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거야? 빵집에서 산 빵들 비닐 포장된 것들 보면 깔쌈하게 빵끈으로 묶어둬서 신기해
내가 하면 안 되던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앜ㅋㅋㅋㅋ 근데 우린 비닐로 포장하진않아!
그 포장하는 방법을 배우시기도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비닐로 포장하지 않기도 하는구낭
빵집에서 알바해보고 싶은데 빵집 알바가 이것만 잘해줘도 반은 간다 하는 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 종류를 잘 외우고.. 친절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암기력 키워야겠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화이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빵수저 부럽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저가 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브리오슈 식빵 파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보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벌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감딸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회도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부지 기능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그런건 아냐... 조그만 개인카페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반죽 냉동해두고 아침마다 굽능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아침에 만들때도 있고 전날 만들때도 있어! 냉동은 안하지
아 근데 단체일땐 거의 생지식으로 하시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터랑 설탕 하루에 몇 키로나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잘모르겠네.. 근데 꽤 쓰셔 우리도 박스단위로 왕창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휘낭시에도 해?? 휘낭시에는 며칠 안에 먹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려봐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인한테 택배로 보낼거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니다! 휘낭시에 엄청팔려
우리는 3일내로 드시라고해!
그리고 상온 보관이 더 좋아 엄청 더울때빼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일 좋아하는 빵이 뭐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러게... 이젠 뭘 조아하는지고모르겟어 너무 지겨워 사실은ㅋㅋㅋㅋㅋ ㅠㅠ
근데 샤워도우가 제일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빵집딸도 샤워도우라고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사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난 그래불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러워하여라 음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파바나 뚜쥬같은 체인빵집은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ㅋㅋㅋㅋㅋ우리하기 전에는 먹었는데
사실 하고나선 먹질않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빵집 딸이면 살은 안쪘어? 우리는 도넛집이긴 한데 난 겁나쪘어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엄청 쪗어 ㅜㅜ 노력해서 유지중이긴하다만 ㅠㅠ
근데 진짜 안빠져.... 도넛집.. 상당하것네.. 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기름에 튀기는 도넛이라서 어마무시해 ㅋㅋㅋ큐ㅠㅠ화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메나 우린 크림든거가 제일 두렺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네 빵집에서 쓰니가 젤 좋아하는 메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샤워도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예의없는분들? 무조건 뭐라도 달라는 분들?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분들? - 상권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인 편이야 크기도 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그치 비슷비슷해 사람들 생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랑 친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ㅜ이제 내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분이 어때..??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나도 빵수저다햇는데 부모님 고생하는거보면 ㅠㅠ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빵 vs 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왕! 지겨워도 빵이 취향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캬 글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진짜부럽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나!!! 근데 지겨워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소스류나 밀가루 어디꺼쓰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소스는 직접 만드는게 더 많고
밀가루는 국내산이랑 프랑스산이랄 섞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확실히 대기업빵보다 맛있겠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석박사...의 머리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넌 직업이 어떻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ㅋㅋㅋㅋ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떤 빵이 제일 많이 팔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소금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몸에서 빵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안나!
버터냄샌 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박!! 향기롭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눈 제빵사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멋지다.... 멋진거야 정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 부모님 진짜 대단하신분들이야ㅠㅠㅠ난 탈주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아냐 ㅠㅠ 이제 힘들어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더 빵집 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자매환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설탕 많이 안 들어가는 빵 뭐이써... 나 설탕을 조정해야하는데 빵을 너무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던문가가 아니라 ㅜㅜ 음...
천연발효종쓰는 빵이 제일..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ㅜㅜ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옛날에 알바한던 곳 많이 만들어서 냉동에 넣고 아침에 다시 굽던데.... 거기서는 다들 이렇게 한다하는데 진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렇지?
윗댓에 말햌ㅅ듯 우리도 많이 해야할땐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진짜???! 내가 말한곳은 참고로 반죽이 아니라 그냥 빵 자체를 미리 만들고 냉동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에...?
그게 되나...? 퀄이 아주 안좋을거같은디 ㅜㅜ
아냐 전혀 안돼 그러면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큐ㅠㅠ 그치??? 빵집 지하에 큰 냉동고에 한가득있더라....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어쿠... 어디서 그런 ㅠㅠ 난 전혀 듣도보도못한 방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설탕 마니들어가는거랑 안들어가는 빵 알려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쿠키류비슷하게 달달해보이면 무조건 달아!
딱봐서 안달다싶으변 안달앜ㅋㅋㅋㅋ ㅠㅠ 전문가가아니라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빵수저 제일 부러워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가니!!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름/겨울 한달순수익 얼마나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여름이 높아!
근데 ㅠㅠ 이건진짜 잘몰라서 막 근데 풍족하다!! 이건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도 빵 만들줄 알아? 무슨빵을 제일 좋아해? 먹고 싶으면 맘대로 먹어 아님 남은거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할줄 몰라거읰ㅋㅋㅋㅋ 하기만할순있어도 안이빠고 맛없어.. 하하
음 맘대로먹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맘대로 먹기 진짜 빵수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크크 근데 좀 먹기 애매한것들은 안먹어 예를들어 단체로 사가실느낌의 짱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진짜 항상 궁금하던곤데 빵은 반죽도 시간걸리고 발효도 거의 한시간씩 두번 해줘야 하잖아.. 이거 아침 일찍 출근하셔서 하는거야 아님 미리 퇴근전에 하시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구 보통 종류가 여러가지자나
그럼 빵마다 반죽 다 따로하고 발효 다 따로하고 이런식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야! 아침에하는 빵도있고 저녁에 해놋는것도 있어!
응응 다달라 방마다달라! 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헉 아침부터 하시면 엄청 일찍 나와야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새벽에 나오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빵 값 곧 오르니?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국 계란 대란 때문에 우리나라에 풀 물량이 없다던데ㅠㅠㅠㅠ 갠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은 계란은 ok!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오를거야... 지금 원재료값 오른거보면 장난아냨ㅋㅋㅋ 그냥 몇백원오른게아니고
기존 값에서 30-50%가 올랐엌ㅋㅋ 각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쳤다……우짜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왜이러냐... 나도 소비자들 비싸다고 뭐라하시는거 다 이해함
나같아도 진짜 그렇지
근데 또 나는 양쪽의견이 들리니까 울부모님 저 고생하는데도 원재료는 올라가고 에효 에바야...
거의 주식 코인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성심당을 어떻게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지지 선구자아닐까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설탕 제일 많이 들어가는 빵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우리집 기준은 크루키... 크루키 진짜 많이들어갘ㅋㅋㅋ 쿠키류 장난아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리의 세계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리의세계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앗 소녀의세계 ㅋㅋㅋ거기 주인공이름이 나리인데 빵집딸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ㅠㅠ 내가 그런걸 안봐서 잘모르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빵집 물려받을 생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나도 궁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직은 잘 모르겠어 ㅠㅠ 너무 고생하셔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울남편도 빵집수저ㅎㅎ
오픈 시간이 넘 길어서 울아버님 힘드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힘들지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는 빵강도입니다 저에게 빵을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벌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소세지빵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오늘 잔뜩팔렷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새벽부터 빵만드시는 거면 엄청 힘드시겠다ㅜㅜ이런 이야기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몇시간 일하시고 수입은 어느정도 버셔?? -빵집사장이 되고 싶은 빵순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음....
하루 12시간은 기본이야 많으면 18시간도 일하시니까 ㅠㅠ
진짜 사장이 다하는 조그만 카페라 쉬질못하셔 안타깝긴하지!!
수익은 그래도 4인가족 풍족은 아니더라도 모자람 없게??
!! 모르겠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감딸기를몰라??
몇년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런거안봤엌ㅋㅋㅋ 90년대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비건빵 맛있게 만드는거 어려웡?
타르트나 파이 (특히 호두나 피칸) 만드는거 난이도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오히려 전자가 더 어려우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빵수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크 그러나!!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
14:39 l 조회 1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
14:39 l 조회 1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
14:39 l 조회 5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4:38 l 조회 4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
14:38 l 조회 8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0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3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1
14:38 l 조회 4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2
14:37 l 조회 12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2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5
넷플 볼거 추천해주라1
14:37 l 조회 5
주식은 커뮤말을 들을 필요가 없음1
14:36 l 조회 17
이런 얼굴 남자 사귈수 있어?8
14:36 l 조회 31
소개팅남 일요일에 만났는데 오늘 또 만나는거면 그린라이트맞지?6
14:36 l 조회 15
영어강사 -> 옷가게 창업 해보는거 어때?3
14:36 l 조회 11
아 10년전 편알할때 대학가여서 외국인 유학생 잇었는데
14:35 l 조회 6
그거아니 마이크론 실발 끝나면1
14:3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